[서비스품질경영] 서울메트로의 서비스 품질 경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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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rologue

-About Metro

-SQM 도입배경

-SQM in Metro

-Epilogue
본문내용
Prologue

만일 우리가 어떤 것을 수치로 설명할 수 없다면,
우리는 그것을 잘 알지 못하는 것이다
그것을 잘 알지 못하면, 그것을 관리할 수 없다
그것을 관리할 수 없다면, 기회를 잃는 것이다
(Mikel J. Harry)

About Metro
성과 Performance
09’ 서울특별시 품질경영대회 우수상
08’ 지속가능경영 평가 대상
08’ 경영혁신대상 최우수상
ISO9001 운송서비스 부문 수상

서울 메트로의 고객 만족도가 좋았는가?

SQM_Service Quality Management
.
.
SQM in Me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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