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경영] 홍대 거리 패션 판매 대행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일 반 현 황

2. 기 술 부 문

3. 시 장 부 문

4. 일 정 계 획

5. 사 업 비 부 문

6. 매 출 계 획
본문내용
사업 제안 배경
홍익대학교와 관련된 특성화 사업을 생각하던 중 홍대만의 개성과 자유로운 패션을 생각하게 되었고, 홍대 앞 거리의 많은 옷가게와 액세서리 가게에 초점을 맞춤

이들 중 대다수가 그들 자체적인 디자인을 통한 제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으며, 주로 OFF-LINE 위주의 판매를 하고 있음

이 점에서 착안, 이러한 홍대 거리의 패션 잡화 가게들을 온라인상에 백화점 형식으로 모아 판매대행하여 주는 사업을 생각하게 됨


비전
온라인 판매 시장의 성장과 미디어의 활발한 보급으로 홍대의 패션 1번가로서의 이미지 부각
소비자로부터 많은 제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호응 예상
목표
홍대의 자유와 표현, 젊음을 모토로 자체적인 메이커 개발
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홍익대학교 특성화 사업을 추진 대학과 대학 산하 기업으로의 산학 협력 추진


추진전략

ON-LINE상의 백화점처럼 홈페이지 속에 여러 가게가 존재
OFF-LINE매장은 그들의 사업장에 집중하며 일정의 수수료 만으로 ON-LINE판매를 병행함으로 경쟁우위를 점함
본 사는 OFF-LINE 매장과의 협약을 통해 제품의 업로드 관리 및 배송등에 관한 협약을 맺고 그에 따른 수수료 책정

.
.
핵심기술
홍대거리 이미지 활용
자사 산하의 매장 직접 관리·유통
ON-LINE , OFF-LINE매장 쉽게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창업] 벤처기업과 창업
  • 벤처기업과 창업Ⅰ. 개요Ⅱ. 정보통신기술의 중요성Ⅲ. 벤처기업의 성패 요인1. 창업가나 벤처기업가의 개인 경영능력이 중요2. 기존 제품을 개량한 제품이 성공3. 기술위험을 피하고 위험이 적은 시장 Risk에 도전4. 성공한 벤처기업은 강력한 기술력으로 무장된 기업Ⅳ. 인터넷 유망사업1. 공연 티켓(Event Ticket)2. 장난감(Toys) 3. 의류, 신발, 액세사리(Apparel)4. 가스, 전기 기기와 제품, 유통(Utilities) 5. 컴퓨터, 전자제품(Computing & Electronics):반도체,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창업과 경영 5조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목차1. 회사소개 p31) 회사개요2) 회사비전2. 계획사업 개요 p41) 개발동기2) 사업내용3) 생산제품의 특성4) 비전제시3. 시장현황 p71) 싱글의 개념 및 싱글족의 소비생활2) 싱글 소비자 유형 및 쇼핑성향3) 시장규모와 전망4) 동종업계 현황5)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6) 싱글시장의 STP 전략 및 분석4. 상권분석 p151) 상권분석 개요2) 권역별 상권분석3) 입지선정5. 판매계획 p181)

  • [사업계획서] 의상 추천 및 구매, 배송까지 하는 개인 코디네이터 서비스 제공
  • 경영진 및 인력 구성 특징Co-D의 인력 구성은 크게 장재영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3개의 하부 조직인 온라인 관리부, 유통 관리부, 패션 개발부로 구성되어있다. 장재영 대표이사는 CFO를 겸임하여 각종 재무적 분석 및 매 분기별 회계처리를 통한 수익 창출을 담당한다. 온라인 관리부에는 웹 개발 및 관리 전문 프로그래머 출신 여진수 팀장이 담당한다. 사업 특성상 홈페이지의 디자인이 큰 비중을 차지하므로 디자인부분은 전문업체에 외주로 하되 나머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사회적기업] 국내 사회적기업의 현황과 사례 분석
  • 기업의 개념 >• 사회적기업육성법 제2조 -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의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재화 및 서비스의 생산판매 등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노동부장관의 인증을 받은 기업• DTI(2002) - 사회적 목표를 우선적으로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주주와 소유주를 위한 이윤극대화를 추구하기보다 창출된 수익의 대부분을 주로 사회적 목표달성을 위해 즉, 사업 또는 지역사회에 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