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오버추어 광고 OVERTURE 마케팅 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광고의 성장
2. 국내 키워드검색 시장
3. POSITIONING
4. 경쟁사 파악
5. S W O T 분석
본문내용
경쟁업체 및 대행사의

광고비용 늘리기

불법 소프트웨어,

키로깅, 악성코드


효율적인 부정클릭 차단?

OVERTURE의

자체 기술력 한계

부정클릭 방지 시스템

서비스 기업들의 등장


부정클릭에 대한 비효율적인 환급 시스템


대행사들의 직원교육


지식빈약
Only 영업실적
캐쉬백, 블로그 및 바이럴 마케팅 등의 수 많은 부가서비스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AHOO 야후 초기성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쇠퇴원인분석및 야후의 향후전략과 대안제안
  • 광고업계 추산치) 규모에 달하는 국내 인터넷 검색광고 시장에서 오버추어코리아는 사실상 입지를 잃은 셈이다. 오버추어코리아와 검색광고 제휴를 하는 국내 포털은 모회사인 야후코리아를 비롯해 네이트, 드림위즈 등 29개사에 불과하다. 제4장 야후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및 대안 도출제1절 SWOT 분석1. Strength(강점)① 글로벌 야후의 브랜드 파워를 가짐- 전 세계 10억명의 인터넷 사용자 중 5억명이 야후 사용- 홈페이지 방문자도 1위, 이메일 사용자

  • 인터넷광고 오버추어광고와 사례분석
  • 목 차Ⅰ인터넷광고1.인터넷광고시장의 성장2. 인터넷광고의 유형3. 기존인터넷광고의 문제점Ⅱ오버추어광고1.검색광고시장2.검색광고시장의 성장원인3.오버추어란?4.오버추어의 장단점5.오버추어사와 오버추어코리아6.SWOT분석7.오버추어광고 노출정도8.인터넷광고의 가격결정방식9.오버추어회사의 WIN-WIN관계를 위한 노력10. 오버추어의 결쟁력Ⅲ오버추어 사례분석1. 전반적인 성과2. 성공사례분석3. 기사로본 오버추어광고의 폐해Ⅳ효과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 재활 및 활성화 NHN(네이버)의 성공전략
  • 오버추어와 제휴로 노출빈도에 따라 광고금액을 지불하는 기존 방식과 함께 사용자의 클릭횟수에 따라 광고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을 동시에 제시할 수 있게 됐다.3. 다음의 성공요인다음은 국내 최초의 무료 메일서비스 회사이다. 또한 선도적 커뮤니티 회사이기도 하다. 다음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이 두 가지 때문이다. 최초의 무료 메일 서비스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메일 주소를 가지라고 어필했으며, 네티즌들이 모여 놀 수 있는 공간을 선도적

  • 야후의 성공과 실패요인 분석
  • 광고업계 추산치) 규모에 달하는 국내 인터넷 검색광고 시장에서 오버추어코리아는 사실상 입지를 잃은 셈이다. 오버추어코리아와 검색광고 제휴를 하는 국내 포털은 모회사인 야후코리아를 비롯해 네이트, 드림위즈 등 29개사에 불과하다. 제4장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및 대안 도출제1절 SWOT 분석1. Strength(강점)① 글로벌 야후의 브랜드 파워를 가짐- 전 세계 10억명의 인터넷 사용자 중 5억명이 야후 사용- 홈페이지 방문자도 1위, 이메일 사용자만 2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광고의 중요성1) 산업의 성장2) 국내 시장의 변화3. 국내 외 게임 광고 업체 1) 국외 IGA 솔루션2) 국내 IGA 솔루션Ⅳ. 온라인 게임 광고 유형 1. IGA (In Games Ad) : 이미 흥행하고 있는 게임을 이용한 광고 1) 제휴 마케팅에 배치된 유형2) PPG(product in game): In Games Promotion(IGP) 또는 Product Placement(PPL) 3) 게임 중간에 광고 삽입 OGA (On Game Ad)2. Advergame - 광고가 목적으로 만들어진 게임1) 애드버 게임의 정의 및 특징 2) 애드버 게임의 현재3) 점점 발전 하는 애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