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여성복 브랜드 아이잗바바 브랜드 조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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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at’s Izzat Baba ?!
Concept & information
타사 여성복 커리어 주요 브랜드 전개 현황
왜 STP 분석을 하는 가?
- Interview & SWOT분석
마케팅 믹스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선정
제품 포지셔닝
본문내용
브랜드명 아이잗바바
컨셉 시간과 트렌드를 초월한 페미닌한 감성을 기본으로 클래식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제안
유통망 2009 56개(컬렉션라인 포함)
2010(목표) 45개
매출액 2009 450억원
2010(목표) 400억원
2010주요전략 S/S시즌까지 ‘아이잗컬렉션’라인의 완전 분리(단일브랜드화), ‘아이잗바바’의 프리미엄 라인 강화
타깃 30대 후반~40대중반
참고문헌
월간지 Fashionbiz
패션 비즈 홈페이지 http://www.fashionbiz.co.kr/TN/main.asp?recom=2&cate=2&idx=115389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risk_manager?Redirect=Log&logNo=11598263
http://cocomatch.kr/80014458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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