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여성복 브랜드 아이잗바바 브랜드 조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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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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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 Izzat Baba ?!
Concept & information
타사 여성복 커리어 주요 브랜드 전개 현황
왜 STP 분석을 하는 가?
- Interview & SWOT분석
마케팅 믹스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선정
제품 포지셔닝
- 본문내용
-
브랜드명 아이잗바바
컨셉 시간과 트렌드를 초월한 페미닌한 감성을 기본으로 클래식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제안
유통망 2009 56개(컬렉션라인 포함)
2010(목표) 45개
매출액 2009 450억원
2010(목표) 400억원
2010주요전략 S/S시즌까지 ‘아이잗컬렉션’라인의 완전 분리(단일브랜드화), ‘아이잗바바’의 프리미엄 라인 강화
타깃 30대 후반~40대중반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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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지 Fashionbiz
패션 비즈 홈페이지 http://www.fashionbiz.co.kr/TN/main.asp?recom=2&cate=2&idx=115389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risk_manager?Redirect=Log&logNo=11598263
http://cocomatch.kr/80014458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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