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자동차의 GSCM(Global Supply Chain Management)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1-A . 주요현황
1-B . 연혁
1-C. 성과소개
1-D. SWOT 분석
2. 르노삼성자동차의 GSCM전략
2-A . Logistics
2-B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2-C. 3PL
2-D. eCRM
3. GM대우와 전략비교
3-A . KD센터
3-B . 4PL
4. Q&A
4-A . 인터뷰
4-B .
5. 기타 사항
5-A . 일정표 및 활동내역
5-B . 참고문헌 및 출처
- 본문내용
-
1-D. SWOT 분석
Strength
높은 브랜드 가치
모기업과 파트너십 업체의 지원
경쟁 차종에 비해 뛰어난 디자인
르노 삼성의 선진형 자동차 판매제도(SCA제도)
.
.
.
Threat
고유가 시대, 원자재가 인상(철강재 등)
해외 유명 자동차 메이커의 국내시장 공략
미국과 유럽의 통상 압력 강화(관세 등)
환율 급락 등 불확실한 경제 상황
현대 자동차의 해외에서의 선전
2-A. Logistics
인바운드 로지스틱스(Inbound logistics)
인터널 로지스틱스(Internal logistics)
아웃바운드 로지스틱스(Outbound logistics)
원재료에서 최종제품이
소비자에게 넘겨질 때까지 채널을 합리적으로 형성함과 동시에, 그 효율을 최대로 하려는 모든 조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