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렉서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4페이지 /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istory
등장 배경
About Lexus
주요 모델
Market Analysis
경쟁사 분석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STP Strategy
4Ps Mix
Conclusion
- 본문내용
-
Mercedes Benz
혁신적인 청정 디젤 엔진 탑재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
공격적인 가격 정책
‘성공을 한 자의 차’
• 우수한 제품 성능
•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
• 신속 인도 시스템
• 한국 시장 내 낮은 인지도
• Lexus만의 브랜드 이미지 미흡
국내시장의 수입차 비중 증대
• 관세 인하 등 제도적인 기대
한국 내 반일 감정
• 까다로운 승인 절차
• 지속되는 엔고 현상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케아(IKEA)의 글로벌 경영 성공 및 실패사례
- 꼼데가르송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꼼데가르송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롯데자이언츠 SWOT분석,마케팅전략 분석과 재도약위한 전략방향제시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국제경영전략] P&G 기업의 일본 진출 전략 타당성 분석
- 엔씨소프트 조직구조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하나은행 SWOT 상품분석
- NC소프트 조직구조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