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렉서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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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History
등장 배경
About Lexus
주요 모델
Market Analysis
경쟁사 분석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STP Strategy
4Ps Mix
Conclusion
본문내용
Mercedes Benz


혁신적인 청정 디젤 엔진 탑재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
공격적인 가격 정책
‘성공을 한 자의 차’



• 우수한 제품 성능
•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
• 신속 인도 시스템

• 한국 시장 내 낮은 인지도
• Lexus만의 브랜드 이미지 미흡


국내시장의 수입차 비중 증대
• 관세 인하 등 제도적인 기대


한국 내 반일 감정
• 까다로운 승인 절차
• 지속되는 엔고 현상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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