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환경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7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업 소 개
환 경 이 념
환경규제 및 정책
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
LCA 분석
4P’s 분석
Environmental strategy
- 본문내용
-
환 경 비 젼
환경요소를 가격, 품질, R&D등 전통적인 기업경영요소와 함께 핵심요소로 간주하여 경영전략 수립
공장단위의 환경관리 차원에서 벗어나 해외 생산시설을 포함한 그룹전체의 글로벌 환경경영정책을 시행
강화되는 환경규제에 수동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미래형의 새로운 자동차컨셉을 현실화
생산과정 뿐만 아니라 폐기처리까지 전과정에 있어서 현대자동차의 제품에서 발생하는 환경부하를 최소로 줄일 것.
* 자동차 산업 관련 법령 및 규제
자동차 제조형식승인
안전규제
환경규제
자동차 관련 조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국제화 성공사례 실패사례
- [유아 교수학습 평가] 평가의 개념 및 중요성, 평가내용, 평가방법
- [마케팅관리론 A+받은자료] 3주 1차시에서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의의와 과정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전략적 마케팅 개념의 의의를 제시하고, BCG 매트릭스를 그리고, 각 칸에 대한 설명을 하세요.
- [경영전략] 도요타와 GM 합작벤처회사 `NUMMI 누미` 경영분석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경영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자기효능감의 개념과 영향요인 및 자기효능감을 높이기 위한 실천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개념과 주요이론 및 가치
- 기업국제화의 동기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