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_MIS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기업소개 및 설립배경
본 론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과정
태동기
도약기
성장기
☞㈜다음의 마케팅 전략
☞㈜다음의 지속적 성장원천
결 론
☞㈜다음의 앞으로 남은 과제
- 본문내용
-
낮은 기업 인지도에 대한고민
한메일 가입자 수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국 야후의 성장에 힘입어 언론의 주목을 받았던 야후 코리아에 크게 못 미치는 기업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었음
브랜드 인지도 조사 결과 ㈜다음은 야후 코리아에 비해 10분의 1에도 못 미치는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것으로 조사됨
1999년 11월 ㈜다음의 코스닥 상장으로 원활한 이메일 서비스와 인터넷 포탈 업체로 전환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
이러한 자금으로 마케팅에 치중하면서 인지도와 회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국내 최대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로그인 베이스 포탈업체로 성장하게 됨
외형적인 신규회원 확보보다는 기존 회원의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주)다음의 마케팅 전략의 관건
인터넷 포탈 사이트의 개념에서 “생활 속의 미디어로 인터넷 문화를 선도”한다는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로 전환
스팸메일로 인한 메일 사용자의 로열티가 낮아지는 문제가 발생하자 2002년 4월 온라인 우표제 시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