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단독의 법칙을 적용한(주)홍진HJC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단독의 법칙
사례선정이유
기업소개
제품소개
그 결과는?
성공요인
본문내용
1984년 04월 시범공장 지도업체 선정(공업진흥청)
08월 유망중소기업 지정(중소기업은행)
11월 근대화 실천계획업체 선정(중소기업진흥공단)
1989년 12월 우량중소기업 지정 (중소기업은행)
1992년 06월 산업포장수상(제2498호)
08월 기술선진화 중소기업 지정(상공부)
1995년 05월 일류화 상품표시 승인업체 선정(통상산업부)
1996년 03월 경쟁력제고 공익광고 업체로 지정/방송
1997년 09월 우수제품 선정(조달청)
09월 품질경쟁력 100대 기업 선정(국립기술 품질원)
12월 제3회 세계화 우수사업 경진대회 대상 수상(대통령상)
1999년 07월 World Best Awards, Gold Medal 수상(한국능률협회)
2000년 11월 금탑산업훈장 수상
11월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제37회 무역의날)
2001년 11월 세계일류 상품인증 업체 선정 (산업자원부)
2002년 07월 한국의 50대 우량기업중 10위 선정 (조선일보사)
2003년 01월 100대 우수특허제품 종합대상수상 (특허청/산업자원부)
2003년 06월 한국의 세계일류상품 선정 (산업자원부/무역협회)
2004년 05월 다산경영상 수상 (한국경제 신문사)
08월 기업은행 명예의 전당 헌정 (기업은행)
11월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11월 제품안전 경영상(대통령상/산업자원부)
12월 테크노 CEO상 (과기부/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06년 01월 대한민국 기술혁신경영대상 수상(한국경제)
12월 서경 CEO 경영대상 수산(서울경제)
2007년 01월 대한민국 기술혁신경영대상 2회 연속 수상(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마케팅 전략- hjc홍진크라운
  • 주)HJC U.S.A를 설립했다. 현지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새로운 정보 전달, 수출 계약 등의 업무를 직접 현지에서 지휘할 수 설립한 것이다. 물론 이러한 현지 법인 설립이 곧바로 수출 증가로 연결되는 것은 아니었다. 시장 진출 초기에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이다. 고유브랜드 고집 : 홍진 크라운이 품질을 인정받아 어려운 규격 심사를 통과하자 미국의 가장 큰 판매 업체인 로키(Rocky Cycle)사가 자기상표를 달고 제품

  • [경영조직론] 혁신과 조직
  • 소비자 만족도 증대, 재고감소를 통한 운영비용 감소, 효과적인 수요 예측 및 생산 계획, 재고 가용률 증진을 통한 판매 증대에 있다.사례3 패밀리 마트(Family Mart)의 JIT시스템패밀리 마트는 POS(판매시점관리)와 EOB(전자식 발주 단말기)라는 시스템을 구축해놓고 고객 NEEDS와 제품의 흐름을 즉각적으로 분석하여 이를 관리하고 있다. 다시 말해서 POS 시스템을 이용하여 각 점포 단위에서 이루어지는 판매 품목, 판매 시간, 판매 수량, 매출액, 요일 등의 자

  • [소비자행동] 사례를 통해 이해하는 가족과 소비행동
  • 주 소비할 것인지를 제어한다. 그러므로 마케터가 어린이 소비자의 환심을 얻었다고 할지라도 그것으로 충분치 않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엄마나 아빠, 혹은 두 사람 모두를 설득해야 할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사례) 스머커(Smuckers)는 자사 잼의 성분을 개선했다. 스머커는 『베터 홈즈 앤 가든즈 Better Homes and Gardens』같은 잡지에 실린 광고에서 “스머커의 뛰어난 맛과 절반에 불과한 설탕과 칼로리”라는 헤드카피를 썼다. 그리고 감시자의 역할을 하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 88쪽으로 끝내는 -2024년경영학원론핵심요약서3주 완성- 2 -þ 요약집 활용법현실 세계에서의 경영은 전혀 그렇지 않지만, 시험에서의 경영학은 ‘암기’에 가깝습니다(재무회계 제외). 즉, 시험에 나오는 개념을 본 적이 없다면 틀리고, 알면 맞출 수 있습니다.이런 시험에서는 ‘다독’이 왕입니다. 처음에는 낯설어도, 계속 보면 1시간 만에도 전체를 훑을수 있습니다. 얇지만 모든 내용을 알차게 담았습니다. 합격과 성공에 작은 디딤돌이 되

  • [졸업논문][소비자행동론] CMA상품에 대한 성공한 금융업체의 전략과 실패한 금융업체의 전략 비교 분석
  • 주거래 통장 서비스와 안전성, 혁신적인 다양한 확장기능이 소비자에게 어필하며 은행 주 거래고객의 이동을 초래했다는 것이다. 2) 삼성증권의 CMA삼성증권에서 발행하는 상품 CMA는 삼성이라는 거대한 브랜드 명성에는 아직 크게 미치지 못하는 실정이다. 앞선의 주요 CMA 판매사의 점유율에서도 신생 업체인 우리 은행을 제외하고 가장 낮은 점유율을 보여 주고 있다. 이는 삼성 CMA의 주요 장점인 고 수익률, 간편한 거래내역확인, 수수료 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