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엑스노트(X-note)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tep 1. Situation Analysis
1_ Market Analysis
2_ Competition Analysis
3_ Corporate Analysis
4_ Consumer Analysis
5_ AD Analysis
Step 2. Repositioning
1_ Targeting2_ Buying Processing
3_ Commercial concept
4_ Slogan Definition
Step 3. Commercial Suggestion
1_ TV CF Storyboard
2_ Printed CommercialStep
3. Commercial Suggestion
- 본문내용
-
b. “테크파탈”
‘Tech + Femme fatale’의 합성어
전자제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서, 적극적으로 구입도 해보는 여성들을 가리키는 신조어
‘ IT 시장의 큰 손 – 테크파탈 ’
노아람 / 직장인 "아무래도 일반 노트북은 가지고 다니려면 많이 무겁잖아요. 휴대성 측면에서 소형 노트북을 선택했습니다.“
여성의 IT 제품 구매 증가 추세
Target : 20~30대 여성
20~30대의 남성들을 대상으로 광고하였던 X-note,
하지만 점차 여성 소비자의 구매가 증가하게 되면서
기존의 남성 소비자들에서 20~30대 여성 소비자들까지
X-note의 고객이 되도록 하기 위해
20~30대의 여성층까지 확대
노트북이 필요해진 2,30대 여성들은
각종 매체를 통해 노트북 제품들에 대해 찾아본다. (Sens, X-note, HP, 삼보 등)
X-note의 제품 성능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지만, X-note의 이미지가 남성적이라 자신과 맞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삼성의 Sens를 구매한다.
상황: 선물을 들고 온 이는 다름아닌 비
그의 손에 펼쳐진 X-note ! 어둠 속의 빛처럼 빛난다.
음성: (비의 음성)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X file! X-note!
상황: 비의 선물에 감동한 한예슬
Copy: 아름다운 그녀를 유혹하는 X
ThanX
자료평가
- 레포트로 내기 좋은 자료갇아요
- ksi0***
(2011.03.16 10:27: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