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헬로 팬돌이의 위기관리를 통한 홍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출시배경과 성공
2.위기발생
3.대응
4.언론보도
5.커뮤니케이션 대응 전략
6.소비자 조사 실시
7.새로운 고민
8.재 출시 할 경우
9.신제품을 출시 할 경우
10.해태음료의 결론
11.재출시 결정
12.재 출시 전략
13.새로운 제품
14.브랜드 파워 전략
15.재 출시 결과
- 본문내용
-
출시배경과 성공
- 2000년 6월 시장에 처음으로 등장
- 출시되자마자 높은 매출을 기록
- 잠재적 브랜드 자산을 가진 대표제품
위기발생
원료의 엉킴 현상발생
- 단순한 원료의 엉킴 현상으로 인체에 무해.
- 육안으로 보면 혐오스런
이물질로 오해될 수 있음.
=> 완전하지 않은 제품을
유통할 수 없다고 판단.
대응
기업의 즉각대응 (제품회수, 광고중단)
- 신속한 대응으로 피해확산을 차단 하려 노력
- 비상 대책위원회를 구성, 논의
-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즉각 중단
- TV, 신문, 잡지 등 각 매체를 통해 집행해오던 제품 광고 역시 전면적으로 중단
- 전국의 판매조직과 전 사원을 총동원 해 본격적인 제품회수 작전에 돌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