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참이슬 펀드 도입을 통한 20대 남,녀 대학생들의 참이슬 fresh에 대한 호응도를 높일 수 있는 promotion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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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펀드의 도입목적
- ‘참이슬 펀드’의 도입배경
2. 투자모집대상
3. 투자모집방법
4. 포트폴리오 구성
① 프랜차이즈 투자
② 현물 투자
5. 결 론
본문내용
1. 펀드의 도입목적


1. ‘참이슬펀드’의 도입배경

윈 윈(WIN-WIN) 전략으로
‘참이슬’의 매출증가와 투자자들에게
배당을 함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어느 정도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참이슬펀드’ 도입

2. 투자모집대상

① 대학생
◈ 특혜부여 : 전략상의 주된 공략대상이 대학생이기 때문에
대학생들의 투자를 장려한다.

a. 최소투자금액의 최저화
▷ 최소투자금액을 낮게 책정함으로써 소액을 가진 대학생
들의 투자를 장려
투자금증식보다는 주인의식을 부여하기 위함.
b. 투자 수익률의 혜택
▷ 일반인들보다 수익률을 조금 높게 책정한다.

② 대학생 외 만 20세 이상의 모든 성인

- 대학생 특혜와 비교했을 때 일반인의 투자감소 요인 발생
- 일정 금액이상 투자시 대학생과 동일한 수익률 적용
- 일반인들은 투자금액에 따라 수익률의 차이를 둬서 더 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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