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참이슬 펀드 도입을 통한 20대 남,녀 대학생들의 참이슬 fresh에 대한 호응도를 높일 수 있는 promo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펀드의 도입목적
- ‘참이슬 펀드’의 도입배경
2. 투자모집대상
3. 투자모집방법
4. 포트폴리오 구성
① 프랜차이즈 투자
② 현물 투자
5. 결 론
- 본문내용
-
1. 펀드의 도입목적
1. ‘참이슬펀드’의 도입배경
윈 윈(WIN-WIN) 전략으로
‘참이슬’의 매출증가와 투자자들에게
배당을 함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어느 정도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참이슬펀드’ 도입
2. 투자모집대상
① 대학생
◈ 특혜부여 : 전략상의 주된 공략대상이 대학생이기 때문에
대학생들의 투자를 장려한다.
a. 최소투자금액의 최저화
▷ 최소투자금액을 낮게 책정함으로써 소액을 가진 대학생
들의 투자를 장려
투자금증식보다는 주인의식을 부여하기 위함.
b. 투자 수익률의 혜택
▷ 일반인들보다 수익률을 조금 높게 책정한다.
② 대학생 외 만 20세 이상의 모든 성인
- 대학생 특혜와 비교했을 때 일반인의 투자감소 요인 발생
- 일정 금액이상 투자시 대학생과 동일한 수익률 적용
- 일반인들은 투자금액에 따라 수익률의 차이를 둬서 더 많
은 투자금액을 유도하는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