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대의 소주 촉진을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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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y?
사례
발표 계획
(1)대학생들의 문화-음주
주류업계의 대학생 마케팅 실태
대학생을 활용하는 마케팅
대학생 마케팅 촉진 방법
결론
본문내용
대학생 마케팅 촉진 방법

대학생의 영향을 파악
어떻게 지금보다 나은 방법을 찾을것인가


“마케팅” 하려는 사람
좀 더 대학생들을 알고 파악의 필요성
술을 그냥 먹으면 먹는 것이지 술에 가치를 두지 않기에
참이슬의 높은 구매도도 기존의 이미지 덕분에 가능
그 기본이 깨지면 언제든 경쟁업체가 올라 오는게 가능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술을 따져 먹지는 않음

@주류업계의 홍보는 제품을 알리는 것

@실제 대학생들에게는 기존에 소비하던 것에

익숙한 소비가 더 많음



새로운 방법 강구 필요성

1. 제품자체의 변화
- “참이슬”소주병의 변화
(병의 겉을 두르고 있는 색깔의 다양성)
예 – 담배는 한정판매로 특별하게 각의 포장을 다르게 하여 판매
그러한 색다름은 평소 소비하던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느껴짐
오히려 다른 제품을 이용하던 사람도 그 제품을 이용

- 따라서 ‘참이슬’도 포장의 색깔을 한 달에 한번쯤은 다르게 하여 판매
새로운 것을 항상 추구하던 대학생들에게는 신선하게 느껴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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