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대의 소주 촉진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y?
사례
발표 계획
(1)대학생들의 문화-음주
주류업계의 대학생 마케팅 실태
대학생을 활용하는 마케팅
대학생 마케팅 촉진 방법
결론
- 본문내용
-
대학생 마케팅 촉진 방법
대학생의 영향을 파악
어떻게 지금보다 나은 방법을 찾을것인가
“마케팅” 하려는 사람
좀 더 대학생들을 알고 파악의 필요성
술을 그냥 먹으면 먹는 것이지 술에 가치를 두지 않기에
참이슬의 높은 구매도도 기존의 이미지 덕분에 가능
그 기본이 깨지면 언제든 경쟁업체가 올라 오는게 가능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술을 따져 먹지는 않음
@주류업계의 홍보는 제품을 알리는 것
@실제 대학생들에게는 기존에 소비하던 것에
익숙한 소비가 더 많음
새로운 방법 강구 필요성
1. 제품자체의 변화
- “참이슬”소주병의 변화
(병의 겉을 두르고 있는 색깔의 다양성)
예 – 담배는 한정판매로 특별하게 각의 포장을 다르게 하여 판매
그러한 색다름은 평소 소비하던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느껴짐
오히려 다른 제품을 이용하던 사람도 그 제품을 이용
- 따라서 ‘참이슬’도 포장의 색깔을 한 달에 한번쯤은 다르게 하여 판매
새로운 것을 항상 추구하던 대학생들에게는 신선하게 느껴질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