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론] 중국영화계의 빌콩과 Edko Film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들 영화의 공통점은?
바로 이사람입니다
극장 운영 및 영화 배급
영화 제작 사업
한국 영화와 Bill Kong
전략 첫번째
전략 두번째
전략 세번째
전략 네번째
수상내역
- 본문내용
-
도전적인 경영
홍콩 내 인터넷 유저들의 수요에 맞춰 4년 IT 프로젝트의 결과 최초로 온라인 티켓 구매 시스템을 마련함
과거 저렴한 제작비로 대표되던 지역색 강한 코미디에서 벗어나 외국 시장에 어필할 수 있는 무술액션을 집중 공략
<와호장룡> 촬영 당시 투자가 부족했지만, 영화의 작품성과 흥행성을 높이 사서 스스로 투자
“나는 항상 감독에게 자신에게 주어진 문화와 틀을 벗어나서 그 이상을 추구하도록 격려한다. 그것이 원칙이라면 원칙이다”
홍콩 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배급자이지만, 동시에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영화광
홍콩의 투자자들이 대부분 상업적인
성공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점을
비판하며, 좋은 투자자는 좋은 영화를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강조
홍콩의 최고층 빌딩인 IFC 빌딩 내
‘팰리스 극장’을 운영하지만 6개
스크린 중 하나는 늘 고전영화나
예술영화를 상영
<와호장룡>의 이안 감독 등과는 과거 배급업만을 하던 시절부터 신뢰를 쌓았었음
같이 일하는 감독으로는 서극, 임호, 이안, 장이모 등
“영화의 성공은 감독의 몫으로 돌아가는 것이지 제작자의 덕이 아니다. <와호장룡>이 성공한 것은 리안의 재능과 능력 덕분이고, <영웅>이 성공한 것은 장이모 덕분이다. 모두 감독의 비전과 능력에 달린 것이다. 나는 다만 그런 훌륭한 감독들과 일할 수 있었던 점에서 운이 좋았을 뿐이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