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론] 중국영화계의 빌콩과 Edko Film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이들 영화의 공통점은?
바로 이사람입니다
극장 운영 및 영화 배급
영화 제작 사업
한국 영화와 Bill Kong
전략 첫번째
전략 두번째
전략 세번째
전략 네번째
수상내역
본문내용
도전적인 경영


홍콩 내 인터넷 유저들의 수요에 맞춰 4년 IT 프로젝트의 결과 최초로 온라인 티켓 구매 시스템을 마련함
과거 저렴한 제작비로 대표되던 지역색 강한 코미디에서 벗어나 외국 시장에 어필할 수 있는 무술액션을 집중 공략
<와호장룡> 촬영 당시 투자가 부족했지만, 영화의 작품성과 흥행성을 높이 사서 스스로 투자
“나는 항상 감독에게 자신에게 주어진 문화와 틀을 벗어나서 그 이상을 추구하도록 격려한다. 그것이 원칙이라면 원칙이다”


홍콩 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배급자이지만, 동시에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영화광
홍콩의 투자자들이 대부분 상업적인
성공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점을
비판하며, 좋은 투자자는 좋은 영화를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강조
홍콩의 최고층 빌딩인 IFC 빌딩 내
‘팰리스 극장’을 운영하지만 6개
스크린 중 하나는 늘 고전영화나
예술영화를 상영


<와호장룡>의 이안 감독 등과는 과거 배급업만을 하던 시절부터 신뢰를 쌓았었음
같이 일하는 감독으로는 서극, 임호, 이안, 장이모 등

“영화의 성공은 감독의 몫으로 돌아가는 것이지 제작자의 덕이 아니다. <와호장룡>이 성공한 것은 리안의 재능과 능력 덕분이고, <영웅>이 성공한 것은 장이모 덕분이다. 모두 감독의 비전과 능력에 달린 것이다. 나는 다만 그런 훌륭한 감독들과 일할 수 있었던 점에서 운이 좋았을 뿐이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사] [공사] 한국수력 원자력 연구소 기출문제정리
  • 론에서 부모를 사랑하는 단계는? 남근기 프로이트의 심리성적단계이론① 구강기(출생~1년, 1년 반) : 구순기라고도 하며, 모든 리비도의 작용이 입 부위에 있다. 모든 자신의 상태를 입을 통해 표현한다.② 항문기(1년 반~3년) : 배변 훈련이 시작되는 시기로, 리비도는 항문근처로 집중된다.③ 남근기(3~5, 6세) : 성기가 성감대가 되어가는 시기로 자신의 성기에 관심을 갖는 시기. 이 단계에서 오이디푸스 콤플렉스가 등장. 동성의 부모에게 경쟁심을 느

  • 태극기 휘날리며 흥행요인 태극기 휘날리며 군중심리 마케팅
  • 영화계의 변화에 어떻게 대처하는 가에 따라 달라져야 할 것이다. 언제나 주장되어오는 영화 내용의 충실성 제고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계를 정확히 진단하고 실속 없는 거품을 만드는 일은 자제할 만한 정확한 판단이 절실히 필요한 때이다. Ⅲ. 결론2004년 2월에 개봉한 는 한국 영화 사상 최고의 관객 수를 기록하며 놀라운 성공을 이루었다. 엄청난 성공 뒤에는 한국 영화 관객 1000만 시대의 도래, 경제 효과 5000 억 원 등의 수많은

  • CJ CGV의 중국 영화시장 진출 전략 및 전망
  • 중국에서 5대 원선사이다.창립 이후에도 계속해서 많은 수의 영화관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주요 대, 중도시 및 경제발달이 이루어 지고 있는 2급 도시인 광저우(广州), 우한(武汉), 중샨(中山), 상하이(上海), 둥관(东莞), 선양(沈阳), 자오칭(肇庆), 우시(无锡), 충칭(重庆), 자싱(嘉兴), 톈진(天津), 베이징(北京), 푸조우(福州), 샤먼(厦门), 션전(深圳), 잔장(湛江), 수조우(苏州), 친황다오(秦皇岛) 등 약 30개의 현대식 명품 영화관이 진

  • 한류 열풍에 대한 완전분석 - 한류 열풍에 대한 이해와 문제점 및 ‘한류열풍’을 지속시키기 위한 대책 - 한류의 영향과 문제점 및 한계
  •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된 사건은 1997년 6월 15일부터 중국의 중앙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방영한 한국 드라마 이다. 이 드라마는 중국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재방송 요청에 의해 1998년 7월부터 10월까지 골든타임에 재방영되었다. 그 다음 중국에서 한류가 본격적으로 몰아친 것은 1998년 대만에 2인조 남성 댄스 가수 ‘클론’이 상륙하면서부터이다. 일본의 댄스보다 힘이 넘치고 무술을 보는 듯한 극적인 구성의 클론의 댄스는

  • 중국영화와 한류
  • 중국 영화와 한류I. 서 론II. 중국영화1. 영화에도 국적이 있을까?2. 중국영화의 역사3. 중국영화의 당면과제4. 중국영화의 현황III. 한류1. 한류란 무엇인가?2. 중국에 부는 한류3. 한류가 일어난 원인4. 한류를 타고 온 순풍(順風)5. 한류를 타고 온 역풍(逆風)6. 한류가 나아가야 할 방향Ⅳ. 결 론I. 서 론중국 영화계의 흥행 수익이 올해 첫 100위안(1조 7천억 원)을 돌파했다. 24만 명이 사망한 1976년의 탕산(唐山)대지진을 소재로 삼은 펑샤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