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힐러리의 수퍼리더십 내용분석 및 고찰(서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새로운 역사를 쓰는 여성, 힐러리 로댐 클린턴
Part 2
힐러리를 수퍼 리더로 만든 여덟가지 키워드
Part 3
힐러리의 수퍼 리더십
수퍼 리더십이 지닌 아홉가지 법칙
수퍼 리더 힐러리의 자기 개발법
Part 4
수퍼 리더를 꿈꾸는 부모님들께

본문내용
수퍼 리더


1. 명확한 비전
2. 상황판단의 정확
3. 남의 흉내를 내지 않는다.
4. 분명히 표현한다.




힐러리의 삶


매 순간 자신만의 비전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비전을 공유함
빌 클린턴의 출마!
보통의 퍼스트 레이디와 차별화된 역할 수행!


비전을 보여주되, 사람들이 리더를 수용해야 한다


비전은 리더의 덕목 중에서도 아주 중요한 항목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리더의 비전을 보기 전에 리더를 보고 따른다.


다른 리더를 길러내는 수퍼 리더의 특징
숲을 본다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내용 속으로 저절로 깊숙이 빠져들어 불쾌해하지 말고 원동력으로 자리 잡도록 하라.”- 책 속에서 -<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이 책의 작가는 딱딱하게 지켜야 할 몇 가지 규칙을 나열하고 경제학의 원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기존의 책들에 질려 돈에 대한 현실적인 교훈에 갈증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하여 고스펙에 전문직이지만 돈에 대해 한순간도 걱정을 덜지 못하는 진짜 아버지인 ‘가난한 아빠’와 피가 연결돼 있진 않지만 돈

  • [경영학원론] 원칙중심의 리더십 내용분석 및 고찰(서적)
  • 원칙중심의 리더십Principle-Centered Leadership목 차저자 소개Ⅰ 개인 및 대인관계의 효과성원칙중심의 삶이란 무엇인가원칙 중심 리더십의 4가지 차원 및 4가지 원칙원칙 중심 리더들의 특성(팀원 실천결과)성품과 3가지 특성지도력의 3가지 유형과 지도력의 영향10가지의 지도력 도구의사 소통 체계의 명확화실천 및 결과2저자소개3스티븐 코비(Stephen R. Covey) 전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리더조직 컨설턴트 코비리더십 센터의 창립자프랭클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컨대 이 글에서는 한국 기업경영사를 과거 (태동기 ~ IMF 구제금융 위기), 현재 (IMF 구제금융 위기 ~ 지금) 로 나누어, G-KRP-I 이론의 구체적 내용인 기업목표(G), 지식경영(K), 자원경영(R), 권력경영(P), 기업문화(I), 리더십(L), 정부와 기업 관계(G/B)의 관점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구체적 사례를 통해 각 시기의 특징을 분석함으로써 문제

  • 학습훈련 레포트
  • 리더십 - 제갈공명의 서번트 리더십(6) 리더의 고정관념을 버리면 ‘리더십’이 보인다(7) 치과공동체 모아그룹 민병진 회장 - “섬김 정신으로 치과의료 봉사”Ⅱ. 부 록1. Self - Leadership1) 셀프리더십 10계명2) 셀프리더십 프로세스(1) 자기 관찰 (자기평가) (2) 자기 비전과 목적의 설정 (3) 자기 보상(4) 긍정적 사고와 셀프 토크 (Self-talk) - 적극적 실행(5) 네트워킹과 팀 시너지 만들기2. Super - Leadership1) 슈퍼리더십의 발휘2) 수퍼리더가 가져야 할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