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힐러리의 수퍼리더십 내용분석 및 고찰(서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새로운 역사를 쓰는 여성, 힐러리 로댐 클린턴
Part 2
힐러리를 수퍼 리더로 만든 여덟가지 키워드
Part 3
힐러리의 수퍼 리더십
수퍼 리더십이 지닌 아홉가지 법칙
수퍼 리더 힐러리의 자기 개발법
Part 4
수퍼 리더를 꿈꾸는 부모님들께
- 본문내용
-
수퍼 리더
1. 명확한 비전
2. 상황판단의 정확
3. 남의 흉내를 내지 않는다.
4. 분명히 표현한다.
힐러리의 삶
매 순간 자신만의 비전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비전을 공유함
빌 클린턴의 출마!
보통의 퍼스트 레이디와 차별화된 역할 수행!
비전을 보여주되, 사람들이 리더를 수용해야 한다
비전은 리더의 덕목 중에서도 아주 중요한 항목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리더의 비전을 보기 전에 리더를 보고 따른다.
다른 리더를 길러내는 수퍼 리더의 특징
숲을 본다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