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조류인플루엔자 홍보 캠페인 프로그램 실행 및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의 정의
프로그램 계획 및 목표설정
프로그램 실행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평가
- 본문내용
-
과거 인체 감염 사례가 보고된 H5N1 바이러스 가 발견되면서 국내에도 조류인플루엔자 방역 및 검역에 비상.
국내에서도 2003년 음성지역에서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발견되어 닭고기 소비가 줄어 경제전반에 크게 영향을 미쳤는데 다시 위험이 경고.
사회적 영향 : 농림부(축산국), 보건복지부, 국제공항관계자, 소비자
경제적 영향 : 양계협회, 양계농가, 중간유통업체, 가금류 가공&조리 매매업소
집안의 재정을 담당한다
집안의 모든 음식 및 음식재료를 구 매 및 조리한다
가족의 건강을 제일 먼저 생각한다
소문에 민감하다
라디오나 TV에 많이 노출된다.
덜 튀긴 닭을 먹으면 조류인플루엔자 감염 확률이 높다?
NO! 조류 인플루엔자는 치사율이 높아서 조류가 이 병에 감염되면 대부분 하루 이틀 내 사망한다. 감염된 닭이 유통돼 판매될 때까지는 그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 따라서 조류 인플루엔자에 감염된 조류의 판매, 유통이 불가능하다. 또 조류 인플루엔자가 발생하면 해당 농장뿐 아니라 주변 3㎞ 이내 모든 조류는 폐사시키고 시가로 보상하기 때문에 유통될 가능성이 없다. 시중에 판매되는 닭, 오리 고기를 통한 감염은 없다.
MBC-생방송 정보 토크 생방송 화제 집중,
찾아라 맛있는 T.V
KBS-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웰빙 건강 테크,비타민
SBS-결정 맛대맛 ,생방송 모닝 와이드,
브라보 웰빙 라이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