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r. Pizza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향후 개선방안
본문내용
고급 식자재 사용해 원가가 높은 단점 불구 불필요한 로열티 등 강점 살려 가격경쟁력 유지
→ 불황 불구 사업확장의 원동력
해외 브랜드 매장 임대료,인건비 등이 치솟아 고전. 반면 프랜차이즈와 직영점의 장점을 적절히 조화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 (Woman`s Day)로 지정.
여성 고객이 주문할 때는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
→ 평상시보다 약 30~40% 이상 매출 증가 효과 나타남.
수능시험 수험생 대상으로 수험표를 가지고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한 이들에게 피자금액의 20%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유일의 도우매직쇼 전문가 양성 기관
2004년 4월 정식팀으로 구성된 도우매직쇼 팀은 본사 직속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새로운 매장의 홍보 도우미 역할과 피자파티 및 피자교실 등 피자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피자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전국의 직원들이 참가하는 도우매직쇼 콘테스트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습니다`~조금오래도ㅒㅆ지만
  • dptm***
    (2015.05.14 13:18:37)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미스터피자
  • 서비스 기업 분석-미스터피자-목 차Ⅰ. 서론- 주제 - 선정이유Ⅱ.미스터 피자 (Mr.PIZZA)- 미스터 피자 (Mr.PIZZA) 소개 (연혁, 비젼)- 기업 분석 (환경분석, 주요경쟁자 분석, SWOT 분석, 7P분석)Ⅲ.미스터 피자 (Mr.PIZZA)기업의 성공 요인 및 광고 효과- 성공요인 STP분석과 포지셔닝 전략- 광고 효과Ⅳ.closing (결론)- 향후 전략- 문제점 및 발전 방안Ⅴ.참고문헌Ⅰ. 서론ⅰ. 주제 미스터 피자 (Mr.PIZZA)기업의 분석을 통하여 성공요인과 향후 발전 방안 모색

  • [마케팅] [마케팅관리]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경쟁력강화 방안(A+리포트)
  • 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분석 및 경쟁력 제고방안CompanyLOGOCONTENTSⅠ. 시장 분석Ⅱ. 회사 소개 Ⅲ. Mr. Pizza의 메뉴와 가격 분석 Ⅳ. Mr. Pizza의 매장 특징 Ⅴ. Mr. Pizza의 광고 Ⅵ. Mr. Pizza의 직원교육 Ⅶ. Mr. Pizza의 성공 요인 Ⅳ. Mr. Pizza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사례 선정 동기그 후 대기업의 피자시장 진출과 맞벌이의 증가, 주 5일제 등 가족생활 패턴의 변화가 맞물리면서 피자업계는 고성장을 거듭하며, 대중

  • [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 피자)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미스터 피자 성공 사례 분석’ (Dress 5조)ContentsMarketing StrategyMr. Pizza 소개환경분석Marketing Strategy(4P)경영성과 및 성공요인결론www. mrpizza.co.krwww. mrpizza.co.krMr. Pizza선정 동기 미스터 피자환경분석마케팅전략성공요인결론글로벌 브랜드인 피자헛을 누르고 당당히 국내피자시장 1위(2008년이후)국내대표브랜드(100대 브랜드 중 57위)“2009년”여성을 타켓으로 한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최근 트랜드인 ‘웰빙’에 맞는 맞춤형 건강식품 피

  • [마케팅] [소비자행동론]피자헛(Pizza-Hut)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만족도 조사(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기업 소개 및 연혁(1) 피자헛 소개(2) 피자헛 연혁3. 환경 분석(1) 국내 피자시장 특징 분석(2) 국내 피자업계 분석(3) 경쟁업체 분석① 도미노 피자(Domino pizza)② 미스터 피자(Mr.pizza)4.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마케팅 Mix (4Ps)(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6. 소비자행동분석7. 결론피자헛(Pizza-Hut)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만족도 조사1. 들어

  • [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의 경영성공사례 피자헛과 비교 분석(A+레포트)★★★★★
  • 미스터 피자의 경영성공사례www.themegallery.comContents기업선정의 동기기업연혁 및 개요와 경영이념4P를 통한 경쟁 회사와의 비교SWOT분석대안본론내용의 정리Mr.Pizza가 나아가야 할 길서 론1본 론2결 론3기업선정의 동기서론2. 본론3. 결론여자마케팅!Made For Women기업연혁 및 개요서론2. 본론3. 결론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1 서초점 오픈 1992 돈암점 오픈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6 가맹사업 시작. 상인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