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r. Pizza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향후 개선방안
- 본문내용
-
고급 식자재 사용해 원가가 높은 단점 불구 불필요한 로열티 등 강점 살려 가격경쟁력 유지
→ 불황 불구 사업확장의 원동력
해외 브랜드 매장 임대료,인건비 등이 치솟아 고전. 반면 프랜차이즈와 직영점의 장점을 적절히 조화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 (Woman`s Day)로 지정.
여성 고객이 주문할 때는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
→ 평상시보다 약 30~40% 이상 매출 증가 효과 나타남.
수능시험 수험생 대상으로 수험표를 가지고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한 이들에게 피자금액의 20%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유일의 도우매직쇼 전문가 양성 기관
2004년 4월 정식팀으로 구성된 도우매직쇼 팀은 본사 직속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새로운 매장의 홍보 도우미 역할과 피자파티 및 피자교실 등 피자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피자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전국의 직원들이 참가하는 도우매직쇼 콘테스트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음
자료평가
- 좋습니다`~조금오래도ㅒㅆ지만
- dptm***
(2015.05.14 13:18: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