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호텔(LOTTE HOTEL)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0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롯데호텔 소개
2. 환경 분석
3. 경쟁사 현황
4. SWOT 분석
5. 롯데호텔 마케팅 분석
6. 향후 개선방안
7. 최종 결론
본문내용
롯데호텔은 국내 각계의 귀빈 및 세계 각국의 국빈들을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모시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격 호텔로 자리 매김 하였고, 다양한 국제연회와 문화를 알리는 세계적인 규모의 각종 행사를 주체하면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크게 이바지해 왔다.
롯데호텔은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이며,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롯데 호텔은 ‘한번 온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아래 최선의 정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슴에 남는 따뜻한 호텔이 되고자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소중히 여기고 지금도 변함없이 고객감동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 호텔이다. 그 중 롯데호텔 서울 잠실점은 세계최대의 실내복합도시 롯데월드 콤플렉스 안에 있는 아름다운 호텔이고, 이곳에서 조용한 일정을 보내시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이다. 부산 점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초대형 비즈니스호텔이며, 극장식당, 라스베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호텔이다. 제주 점은 세계인으로 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리조트 호텔의 대명사인 남아프리카 로스트 시티 호텔의 장점과 한국의 전통적인 우아함을 조화시켜 만든 500여 개의 객실, 멀리 남쪽바다를 조망하면서 여러 가지 진미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회의장, 등의 시설을 모두 갖춘 관광 종합 리조트 타운이다. 마지막으로, 울산 점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울산의 고 품격 서비스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에요!!!정말루!!!!!!!!
  • 56808***
    (2018.11.29 21:42:56)
회원 추천자료
  • [기업조사] `LOTTEHOTEL` 롯데호텔 기업조사
  • 기업조사-LOTTE HOTEL-*경영학부 M조LOTTE 호텔은?LOTTE 호텔의 구조도LOTTE 그룹의 지배구조LOTTE 호텔 잠실 지배구조IMF때의 경영환경IMF이후 경영환경 극복방안IMF 시대에 따른 LOTTE 호텔의 경영호텔 기업의 21C 경영환경 변화LOTTE 호텔의 과거와 21c 경영환경의 차이점LOTTE 호텔의 사회적 책임LOTTE 호텔의 경영혁신LOTTE 호텔의 해외진출마케팅(Marketing)-1. STP 전략-2. 4P 전략-3.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4. 공동마케팅現 LOTTE 호텔의 문제점향후 호텔업계의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활용 / 81. 호텔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 10(1) 미국 / 10(2) 한국 / 102. 호텔 인터넷 예약률 / 11Ⅲ. 특 1급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분석 / 12- 각 호텔의 항목별 점수채점표 1. Shilla Hotel / 142. Sheraton Walker Hill Hotel / 163. Sheraton Chicago Hotel / 174. 3개 호텔의 전반적인 특성 비교․분석 / 19(1) 매출과 웹상의 마케팅 비교 / 20(2) 각 호텔 고객서비스 차원에서의 메일 답변 비교 / 225. 평가 및 개선방안 / 23Ⅳ. 결론 / 25Ⅴ. 참고문헌 /

  • [호텔경영학, 경영락, 마케팅, 경영]신라호텔의 마케팅전략- 롯데호텔과 비교분석
  • 호텔 측에서는 관광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휴식처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 운영되고 있는 호텔 중 평소 관심이 많고 한국을 대표하는 삼성기업의 계열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세계적인 명문 호텔로 변신하고 있는 신라호텔을 살펴보고 경쟁사인 롯데호텔과 함께 비교분석 해보고자 한다.2)연구방법선행자료와 인터넷검색등을 통해 자료를 얻고 이것들을 통합해보았다.본론신라호텔에 대하여1) 개요서울 장충동에

  •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PPT] 롯데호텔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롯데호텔 마케팅전략과 서비스분석및 롯데호텔 향후개선방안연구
  • 롯데호텔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내국인 패키지 마케팅 전략(3) 내부 마케팅(4) 이벤트마케팅(5) 패키지마케팅(6) 이벤트마케팅7. 롯데호텔 향후개선방안CONTENTS1. 롯데호텔 기업소개서울, 월드, 울산, 제주,부산을 잇는 국내 최대의 특 1 급 호텔체인과 마포, 김포공항의 비즈니스 호텔, 나아가 러시아 모스크바에 6성급 호텔을 오픈하며 글로벌 리딩 호텔&리조트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LOTTE HOTELS위치 서울 중구 소공동 1객실 1.120개레스토

  • 롯데호텔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롯데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호텔 향후방향제언 PPT
  • 호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호텔 서비스전략(1) 객실서비스 (2) 차별화된 서비스 (3) 내부 서비스 6. 롯데호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전략 방향제언-목차-1. 롯데호텔 기업소개서울, 월드, 울산, 제주, 부산을 잇는 국내 최대의 특1급 호텔체인과 마포, 김포공항의 비즈니스 호텔, 나아가 러시아 모스크바에 6성급 호텔을 오픈하며 글로벌 리딩 호텔&리조트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LOTTE HOTE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