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호텔(LOTTE HOTEL)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0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롯데호텔 소개
2. 환경 분석
3. 경쟁사 현황
4. SWOT 분석
5. 롯데호텔 마케팅 분석
6. 향후 개선방안
7.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롯데호텔은 국내 각계의 귀빈 및 세계 각국의 국빈들을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모시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격 호텔로 자리 매김 하였고, 다양한 국제연회와 문화를 알리는 세계적인 규모의 각종 행사를 주체하면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크게 이바지해 왔다.
롯데호텔은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이며,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롯데 호텔은 ‘한번 온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아래 최선의 정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슴에 남는 따뜻한 호텔이 되고자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소중히 여기고 지금도 변함없이 고객감동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 호텔이다. 그 중 롯데호텔 서울 잠실점은 세계최대의 실내복합도시 롯데월드 콤플렉스 안에 있는 아름다운 호텔이고, 이곳에서 조용한 일정을 보내시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이다. 부산 점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초대형 비즈니스호텔이며, 극장식당, 라스베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호텔이다. 제주 점은 세계인으로 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리조트 호텔의 대명사인 남아프리카 로스트 시티 호텔의 장점과 한국의 전통적인 우아함을 조화시켜 만든 500여 개의 객실, 멀리 남쪽바다를 조망하면서 여러 가지 진미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회의장, 등의 시설을 모두 갖춘 관광 종합 리조트 타운이다. 마지막으로, 울산 점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울산의 고 품격 서비스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 별로에요!!!정말루!!!!!!!!
- 56808***
(2018.11.29 21:42: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