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재팬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HN의 검색엔진
한국에서 1999.06 정식 서비스 시작
현재 한국 검색시장 점유율 1위
통합검색, 뉴스, 블록, 지식in, 쇼핑검색 등의 서비스 제공
통합검색이 경쟁력
- 본문내용
-
2000.1 네이버와 한게임 일본 시장 진출
2003.10 독립법인으로 진출해 있던 한게임재팬과
네이버 재팬이 합병하여 NHN재팬으로 새롭게 태어남
2005.1 NHN재팬은 네이버 검색 서비스 중단
2006.6 NHN이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첫눈 인수
일본 진출 배경
-인터넷의 흐름인 ‘인터넷시간’이 일본보다 빠름
-초고속인터넷 기반의 인터넷 서비스를 일본에 제공할 목적
우리나라의 '인터넷 시간'이 일본보다 빠르다는 점
1. 일본인 특성에 대한 사전조사 부족
-일단 채택한 상품을 특별한 이유 없이
중지하지 않는 보수적인 일본인
-자신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에만 가입하는 일본인 특성
3. 한국에서의 방식을 일본 시장에 그대로 적용
- 통합검색
한국에선 성공!
BUT, 풍부하면서도 간결한 결과를 원하는 일본인
- 지식IN
당시 일본에서는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의 붐이 일어나기 전이었음
관리자가 직접 지식을 찾아주는
지혜보따리 스타일의 지식검색이 유행
모바일과의 호환이 가능하도록 함
모바일로 접속했을 때의
네이버 화면도 중요
모바일 기기에서도
모바일만의 화면으로
네이버를 사용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