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 마케팅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I. Introduction
• Why Sports Marketing?
• About the Club
• Slogan
• Simple History

Part II. Analysis
• SWOT Analysis
• STP Analysis
• BCG
• Competitors

Part III. Strategy
• CRM
• 4Ps
본문내용
2. About the club
In 1983, team was established as 「Busan DaeWoo Royals」. The team got trable in 1997 and first 4th K-league championship title. In 2000, team renamed as 「Busan I`Park」. In 2000s, after reborn to 「Busan I`Park」, team just got 3rd FA-cup title in 2000 and 2nd place Adidas-cup in 2001. The spectators of Busan is increased in gradually after 2000.

3. Slogan
Team slogan is 『Football Club Innovate』 in 2010. Team marks 12nd in 2009 season, and there were some bad news about team in 2009. So, Team and their fan want to 「Innovate」 team's entire atmosphere and mark

4. Team History
1938.12 Established Daewoo Royals
2000.02 Renamed as Busan I`Park
2001.11 Awarded Best Team in 2001
2004.12 Fa cup Champion
2005.07 K-League Champion
2007.12 Appointed New Coach : 황선홍
2008.12 Awarded K-League Best Marketing Prize
2009.12 7-Win 8-Draw 13-Lose in K-leagu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래미안아파트의 마케팅전략
  •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60 84.2 67.5 5770 78.2 64.5 56.875 74.4 62.1 56.380 71.2 60.2 56.185 69.8 59.7 55.390 72.4 63.3 57.995 86 76.7 68 71.7 71.1 89.9 81.1 90.30 94.1 84.8 71.7 80.1 81.1 96.9 100.4 95.9 93.3년도주택보급율주택보급현황수도권년도주택보급율(%)주택보급율현황현대건설 9900 11000 10.3525081303789 9.69009320107824 동부건설 774 4590 0.809377908375075 4.04341161754083삼성물산 11400 13000 11.9210699683151 11.451928328547 두산건설 656 2200 0.685984377124094 1.93801864021565대우건설 16000 16000 16.7313262

  •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사례
  • 마케팅의 부동산관련 접목 사례건설사들의스폰서를 통한브랜드 광고 활동사례국내 프로 축구계에서는 한마디로 아파트브랜드 각축장이라 할만큼 대형 건설사의 아파트 브랜드가 새겨진 유니폼을 쉽게 볼수 있다. 특히 FC서울과 부산 축구단이 맞붙는 경기는 양사 아파트 브랜드인 자이와 아이파크가 새겨진 유니폼 탓에 아파트 전쟁이라는 수식어가 붙곤한다. 이밖에도 지난 2008년 대구FC에 두산건설이 25억원에 유니폼 스폰서 체결을 하여 건설사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아이파크는 현대, 자이는 엘지라는 거대기업들이 모두 작용하고 있는 반면, 대림 e-편한 세상은 모기업의 역할보다는 독자적인 개별 브랜드 마케팅에 의해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점은 남들과 다른 차별화 전략을 잘 세워 아파트 시장을 공략하였다는 것을 나타내준다. 개별 독자브랜드의 도입 전략과 더불어 위 기사에서 보듯이 e-편한 세상은 단지 내 조경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차지하고 있다. 이는 아파트로는 처음으로 대단위 자연친화형 수

  • [경영학] 현대건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관리에 나서고 있다. 또한 주택업계의 한 관계자는 외환위기 이후부터 지난 2000년 초까지는 브랜드가 형성되는 초기 단계였으나 요즘엔 브랜드가 어느 정도 가치를 대변하는 정착 단계에 돌입했기 때문에 각 업체들이 대대적인 브랜드 수술 작업에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는 래미안이 유비쿼터스시대의 아파트라는 것을 부각시키며 고급 아파트 전략으로 나서고 있고, 자이 역시 디지털과 아파트의 교차를 통한 고급과 편리성, 그리고 브랜드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관리는 각각 ‘대영 박물관의 친구들’과 ‘루브르 박물관의 친구들’에서 관리하고 있다. ‘루브르의 친구들’은 1897년 당시 몇몇 유명 컬렉터와 정치인을 주축으로 하여 루브르의 소장품을 확장하자는 취지로 설립되었는데 해외회원으로는 미국과 일본 회원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며 양 국가 모두 별도의 독립 조직을 가지고 있다. 100,000명을 넘은 루브르의 친구들이 박물관을 지원하는 방법은 연회비 납부를 통해서 인데 이들은 300, 600프랑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