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ORAIL 서비스 분석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서비스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KORAIL 서비스 분석
1. 서비스 고객 분석
2. 서비스 문제점 도출
3. Service Quality GAP Model
Ⅱ. KORAIL Navi 서비스 개발
1. 서비스 TARGET & VISION
2. BLUEPRINT
3. SERVQUAL 차원 자체 평가
- 본문내용
-
고객 별 서비스
비즈니스맨 KTX라운지서비스, 노트북대여, 회의실
내국인 특수고객서비스(어린이, 장애인, 애완동물)
외국인 영문 홈페이지 : http://info.korail.com/2007/eng/eng_index.jsp
- KR Pass 판매
- 홍보부족
- 제한적 서비스 제공: 단순예매 서비스만 제공
영어사이트에서 카드예매는 되지만
좌석 지정서비스는 안 되는군요
처음으로 한국 철도 표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생소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불안했습니다.
다국어 지원
홈페이지
부재
Managing the Evidence
Service
Delivery
Conformance
Service
Standards
Service Design
Management
Perceptions
of Customer
Expectations
Understanding
the Customer
Customer
Expectation
영문사이트 서비스 미약
Customer
Perception
서비스 Target
<대륙별 외래관광객>
일본 : 34.7%
중국 : 16.6%
대만 : 5.2%
서비스 Vision
Target Market Segment 외국인 관광객(일본, 중국, 대만)
Service Concept 달리는 여행사
고객 불안감 해소
고객 감동
Operating Strategy 고객 맞춤형
대행 서비스
Service Delivery System 가이드(안내원)
Brochure 제공
일본, 중국어 Web-site 개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