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티저 마케팅이란?
2. 티저 마케팅에서 의도하는 바
3. 티저 마케팅의 장점 및 한계점
4. 티저마케팅의 사례
5. 결론
- 본문내용
-
티저 마케팅이란?
1. 티저(teaser)
영어로 약올리는 사람, 괴롭히는 사람이 란 뜻
티저 마케팅에서 의도하는 바
이 광고는 여성 포털 사이트
마이클럽닷컴의 광고였습니다.
많은 선영이라는 이름의
여성분들이 설레였다죠
사람들의
호기심
자극
사람들의 기억 속에 효과적으로 포지셔닝
.
.
.
결론(CONCLUSION)
티저 마케팅은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자칫 잘못하다간, 기업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도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되는 마케팅 기법이다.
- 참고문헌
-
http://www.seri.org/kz/kzKsosv.html?ucgb=KZKSOS&no=30178&cateno=1
삼성 경제 연구소
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
안종배| 미래의창
http://mybox.happycampus.com/heng2/3678815/?agent_type=naver
http://sports.donga.com/3/all/20090727/22057679/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
=sec&sid1=001&oid=079&aid=00000263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