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초`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청정원 자사 SWOT 분석
2. 시장 세분화와 소비자 포지셔닝
3. 가격 전략
4. 유통 전략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결론
7.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청정원 자사 SWOT 분석
30년간의 식초 발효 기술 축적
연구 개발 능력 보유
전국적 유통망 확보
감식초, 유기농 식초 등 고급 식초 육성
폭넓은 제품군 보유
식초 시장 내 2위 지위
(1위와 M/S gap : 30%)
조미용 식초로만 구색 갖춰져 있음
.
.
2. 시장세분화와 소비자 포지셔닝
메인 타겟 : 35세 ~ 49세 주부로 등산, 걷기, 헬스, 찜질방 등
건강 추구에 많은 시간과 비중을 두고 있는 소비자
Sub 타겟 : 다이어트 및 변비해소,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을 원하는 30-40대 남성
노화 방지에 관심이 많은 50대 남녀
도입기 : 마시는 식초의 소개를 통한 소비를 일으키는 것으로 시작
성장기 이후 : 신제품 개발과 홍보 전략으로 ‘부드럽게 마시는 고급 식초’라는
포지셔닝 방향 설정
- 참고문헌
-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2007 KMA 마케팅 위원회
청정원 홈페이지 http://www.chungjungwon.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