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원가 사례를 통해 분석한(주) 풀무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기업소개

Ⅱ.재무제표(2003~2007)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Ⅲ. 두부이야기

Ⅳ.나물이야기

Ⅴ. 원가 사례 첫 번째

Ⅵ. 원가사례 두 번째

Ⅶ. 원가사례 세 번째

본문내용
▪풀무원의 경영
고객 기쁨 경영 : 풀무원은 모든 사람이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하스 선도 기업으로서 인간 존중과 환경 보전에 바탕을 두고 고객이 진정으로 만족하고 마음속으로 기쁨이 우러나오는 경영을 펼쳐 나가고 있다.
품질 경영 : 풀무원에서는 제품의 원료의 안전성을 위해 엄격한 산지 관리를 통한 원료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일찍이 고객에게 Non-GMO 콩만을 사용하겠다는 약속을 한 만큼 철저한 GMO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무첨가 원칙과 원료 단계에서 제조의 전 공정, 유통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위생 상태를 유지한다는 제조가공원칙을 지키고 있다.
환경 경영 : 자연이 건강해야 인간도 건강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자연환경을 있는 그대로 보존하고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환경보전원칙을 제정하여 준수하고 있다.

참고문헌
풀무원 http://www.pulmuone.co.kr/
뉴스한국 http://www.newshankuk.com/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 http://blog.pulmuone.com/6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풀무원 성공기업사례분석
  • 통해 시장을 개척했고 두부시장에서 풀무원의 브랜드 파워는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풀무원은 현재 시장에서 주도적인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고 시장을 확대해 가면서 규모적인 면에서도 큰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풀무원의 성장의 원동력이 된 것은 과연 무엇이며 풀무원이 가진 힘은 어디에서 나온 것인지를 분석함으로써, 기업 역량의 원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2. 수업과의 연관성 Session 5.기업 경영 환경에

  • [아웃소싱] 다양한 분야의 아웃소싱 사례를 통해 본 아웃소싱의 정의, 형태, 효과와 아웃소싱의 실태, 인식 및 향후 아웃소싱의 발전 전략 분석
  • 다양한 분야의 아웃소싱 사례를 통해 본 아웃소싱의 정의, 형태, 효과와 아웃소싱의 실태, 인식 및 향후 아웃소싱의 발전 전략 분석Ⅰ. 개요Ⅱ. 아웃소싱의 정의1. 하청2. 외주3. 인력파견4. 컨설팅5. 업무대행6. 분사화Ⅲ. 아웃소싱의 형태1. 전면 아웃소싱2. 선택적 아웃소싱Ⅳ. 아웃소싱의 효과Ⅴ. 아웃소싱의 실태Ⅵ. 물류 아웃소싱1. 아웃소싱의 목표 정립2. 핵심역량의 파악3. 아웃소싱 부문의 결정Ⅶ. 비즈니스센터 아웃소싱Ⅷ. 세무 회계

  • [사업계획서] 생식자판기 사업계획서
  • 통해 소비자에게 접근함으로써 기존 생식업계와의 경쟁력을 갖추고, 포화되어가고 있는 자판기 시장 안에서는 생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경쟁하여, 웰빙을 선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고객의 위치를 고려한 새로운 틈새를 공략하고 또한, 맛이 없을 것이라는 생식에 대한 선입견과 함께 한때 불거져 나왔던 위생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들에게서 믿음을 쌓을 수 있다면 시장 진입 후 충분한 매출액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렇게 되기

  • [마케팅] 풀무원 마케팅전략
  • 분석 7. STP 분석 8. 외부성 9. 전략적 시사점 참고문헌 서론풀무원 선정동기식료품업계 : 국제 곡물 가격 변동에 흔들리는 먹거리 회사들최근에는 소득 수준 향상으로 소비자 수요가 다양해지면서 장류, 건강식품 분야가 새로운 성장 산업으로 꼽히고 있다. 식품산업은 생활필수품이라는 특성상 수요 탄력성이 낮고 경기 변동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 업종이다. 그러나 주재료인 농산물의 지급도가 낮아 원재료 대부분을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원가

  • [기업사례분석](주)풀무원의 성공 전략
  • 통해 시장을 개척했고 두부시장에서 풀무원의 브랜드 파워는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풀무원은 현재 시장에서 주도적인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고 시장을 확대해 가면서 규모적인 면에서도 큰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풀무원의 성장의 원동력이 된 것은 과연 무엇이며 풀무원이 가진 힘은 어디에서 나온 것인지를 분석함으로써, 기업 역량의 원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2. 수업과의 연관성 Session 5.기업 경영 환경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