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Ktelecom sk텔레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SK텔레콤 소개와
성공요인

마케팅 상황

시장 점유율

2.본론

SWOT 분석
4P 전략
경쟁사 분석
차별화 전략
중국 시장

3.결론

팀의 의견

시사점
본문내용
SK텔레콤 소개와 성공요인 (2-1)

1) 대한민국 이동통신의 최고 선도주자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오늘날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음.


2) 시대 흐름을 주도하며 성장하는 기업
-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 마련.
- 멜론, GXG,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
- 모네타, 위성 DMB, 1mm 등 신규사업을 발굴, 새로운 서비스의 기반을 확보.


3)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 삶에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 제공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 NATE & June ).
금융 서비스. ( MONETA ).
- 개인 맞춤 서비스 1mm.


4) 무한한 미래, 세계 속으로 넓히는 활동 무대
정보통신에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로 세계 선진 시장을 공략하고 있음.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는 일에도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SK텔레콤의 n-TOP 및 NATE 소비자 마케팅전략
  • SK텔레콤 Mobile Commerce Service -16-나. Nate마케팅 전략 -18-* SWOT분석 -20-* 4P분석 -23-* 소비자 분석 -29-본론Ⅲ 사례조사1) 2002년 3사 마케팅 전략 비교 -34-2) 세그먼트 마케팅 -34-3) 모바일 굳즈 유/무선 쇼핑몰 -35-4) CMS마케팅 -35-5) 네이트 에어 스타 캐스팅 행사 -36-6) 모바일 커머스 카드 -35-7) 휴대폰 바코드 할 일 쿠폰 서비스 -36-8)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서비스 -36-9) TV 연계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37-10) 이마트 맥도날드와 모바일 쿠폰 공동 이

  • [마케팅전략]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의 이론적 고찰을 하였고, 제 4장에서는 이동통신 3사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였고, 마지막 제 5 장에서는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바람직한 마케팅전략과 더불어 결론을 내렸다. 제2장 본론 - 이동통신 개요1. 이동통신시장 분석(1) 우리 나라 이동전화서비스의 역사 1) 우리 나라 이동전화의 시작 국내 이동전화 서비스는 84년 3월 이동 통신 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이동 통신 전담회사인 한국이동통신(현재의 SK텔레콤)을 설립하였다. 이어서

  • [서비스마케팅]SK텔레콤의 고객만족 경영전략
  • 서비스 번호인 011과 마크를 크게 앞세움으로써 사용자에게 가장 강하게 인식시키려 하고 있다. 특히 011의 이라는번호를 통해 가장 선구자적 입지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대한 비판 사례로, 지난 11월 11일경쟁 사업자인 KTF와 LG텔레콤은 사업자별 식별번호 구분을 폐지하는 넘버풀(Number Poolㆍ번호공동사용) 제도를 도입해 줄 것을 정통부에 건의했다. 이것은 SK Telecom이 15년간 011이라는 우량 번호를 독점, 전화번호가 마케팅 수단으로 변질되면서 후

  • [서비스경영] 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
  • Global ICT Leadercontents기업소개 및 현황서비스 및 마케팅분석 및 전략Mystery shopper느낀 점기업소개 및 현황서비스및마케팅분석 및 전략산업환경분석SWOT BCG STP 4PMystery Shopper느낀 점1994년에 설립(한국이동통신)경영방침은 고객중심경영국내 정보통신 선두기업국가 고객 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는 고객의 행복기업소개 및 현황SK텔레콤의 핵심가치기업소개 및 현황기업소개 및 현황서비스및마케팅분석 및 전략

  • [정보관리론] SK텔레콤의 고객만족전략
  • 정보관리론 최종보고서주제: SK텔레콤의 고객 만족 전략 고객만족의 중요성과 배경기업연혁설문지 내용 * 10대, 20대의 SK telecom 이미지 30대, 40대의 SK telecom 이미지 * 각 세대별 선택이유와 요금제 선택 이유 * 추가서비스 시 추가되었으면 하는 서비스 * SK 텔레콤 서비스만족과 계속 이용 가(加) 설문내용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과 부가서비스전략*요금제에 따른 마케팅과 부가서비스 전략 *부가서비스 관리 시스템타 이동통신업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