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사례,스타마케팅분석,원더걸스미래,원더걸스마케팅,스타마케팅영향력,마케팅전략
- 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스타마케팅분석,스타마케팅종류,스포츠스타
- [스타마케팅 개념과 사례연구] 스타마케팅 개념,활용분야,SWOT분석및 스타마케팅 사례분석과 스타마케팅 한계점과 개선방안제언
- [스타마케팅]스포츠스타와 미디어, 스포츠스타와 집단정체성, 스포츠스타와 팬덤, 스포츠스타와 광고모델, 스포츠스타와 마케팅 및 스포츠스타마케팅의 정의, 스포츠스타마케팅의 사례, 스포츠스타마케팅의 효과분석
- [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스타와 미디어, 스포츠스타마케팅의 정의, 스포츠스타마케팅의 활용, 스포츠스타마케팅의 사례로 본 스포츠스타마케팅의 기대 효과 및 스포츠스타마케팅 관련 제언 분석
- 목차
-
서론-스타마케팅이란?-
화장품회사
주류회사
핸드폰회사
결론
- 본문내용
-
이니스프리 스타마케팅
이니스프리는 의외로 꽤 오래된 화장품 브랜드였다. 1999년도에 처음 생겼지만 본격적으로 사람들에게 인식된 건 바로 2006년 배우 송혜교와 계약을 맺고나서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을 시작한 뒤다. 그뒤 2007~2008년 문근영 ,2009년 현재 가수 윤아로 이어지고 있다.
모델들의 특징을 보면 이니스프리가 내새우는 브랜드 색깔과 잘 맞아떨어지는 것을 느낄수가 있다. 섬과 자유라는 뜻의 이니스프리 답게 제주도 특유의 맑고 깨끗함& 순수함 그리고 허브를 이용해 향기롭고 친환경적인 느낌을 송혜교, 문근영, 윤아로 잘 살려낸 것이다.
아이비 화장품소송 사건
화장품회사 에이블씨엔씨는 아이비와 모델 계약을 맺고 홍보활동을 함
아이비의 부적절한 사생활과 도덕성 상실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행위로 제품 및 기업
이미지에 손상을 주는 행위와 이번 일로 하여 신제품 촬영이나 대외적인 모델 관련 행사 등에 차질을 빚게 됨은 물론 270여 개에 달하는 전국 매장에서 인테리어 교체 및 홍보물 교체 등이 불가피하게 발생하게 됐다 "며 5억원의 소송을 제기
박경림 소송 사건
화장품 회사와 계약을 통해 모델활동을 했던 박경림씨는 한 방송에서
"자신이 찍은 회사는 망했다"라고 함
이는 큰 파장을 일으켜 회사측은 평균 10억이던 월 매출이 2억원까지 떨어짐
언론 중재위의 중재로 해결됨
소주 – 미녀들의 전쟁
여자 스타들에게 소주광고를 찍는 의미는 최고의 반열에 올랐다는 의미.
1990년대 이후 계속되는 저도화 현상이 원인.
소주의 주 고객이 남성이라는 점 때문에 남성적 시각에서 객체화 -> 글래머스한 몸매
진로 - 참이슬
1999년 참이슬이라는 이름과 산소같은 이미지의 이영애를 결합시켜 첫 여성 모델이 등장.
초반에는 청초한 이미지를 부각 시켰으나 최근에는 섹시함을 겸비한 모델을 선호.
‘이 광고 모델을 보고 소주를 먹고 싶어졌다’라는 설문조사 -> 하지원(53.6%)로 압도적 1위!! –맥스무비-
롯데주류 - 처음처럼
초기 이영아와 구혜선등 신인들을 통해 신선함을 강조.
이효리 효과 실감 -> 섹시한 이미지로 매출의 급성장
–가장 생각나는 소주광고 1위(롯데주류자체조사)-
09년 처음처럼 Cool모델 유이.
-> 청순한 마스크와 섹시한 이미지로 남성고객들에게 어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