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ld Stone
영하9도의 차가운 화강암 돌판
Creamery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
1988년 도널드와 수잔 서더랜드 부부에 의해 탄생
현재 美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매출순위 6위
CJ푸드빌, 美 콜드스톤 크리머리와 계약
(2006년 7월 15일 종로1호점 오픈)
맞춤형 아이스크림
- 본문내용
-
트렌드 분석
디저트 문화
내 맘대로 고객화
경제적 환경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확대
구매력
사회 문화적 환경
외식 산업의 발전
다양한 계층의 아이스크림에 대한 선호도
오감만족 & 웰빙
Baskin Robbions31, 베스킨라빈스
인지도 1위, 시장점유율 1위의 Market Leader로서 전국 810개의 국내 최다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TV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광고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타겟 : 10-20대 초반의 여성
• product concept
• 입맛에 맞게 제품을 개발
성인 대상의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지향한다. Flagship store을 통한 직접 유통방식과 편의점 등 일반 소매유통망을 활용한 간접 유통방식을 혼합하여 운영
target : 20대를 포함한 상류층 여성
• 표준화, 고급화
20대 이하 : 아이스크림과 같은 디저트를 선호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경제적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20~30대 : 디저트 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하며 그에 상응하는 경제적 능력도 가지고 있다.
주변인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나누는 입 소문 효과가 있으므로 마케팅 효과가 뛰어남.
- 30대 이상 : 경제적 능력을 가지고 있고 to-go 제품이나 케이크를 주로 구매한다. 그러나 디저트 문화에 대한 뚜렷한 선호도를 보이지 않으며 충성도도 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