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건강음료 신제품 개발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현대인의 삶의 변화
건강시장 현황
비타민 시장 현황
3 C 분 석
소비자 분석
자 사 분 석
경쟁사 분석
SWOT
S T P
S Segment
T Targeting
P Position
4 P Mix
연구의 의의 및 한계
- 본문내용
-
건강시장 현황
순 위 업 체 명 생산액
(내수, 억원) 수출액
(억원) 총 생산액
(억원) 점유율
(%)
1 한국인삼공사 3,039 97.96 3,137 39.1%
2 마임 583 - 583 7.3%
3 남양 342 - 342 4.3%
4 렉스진바이오텍 193 10.07 203 2.5%
5 풀무원건강생활 182 0.01 182 2.3%
6 세모 175 2.41 177 2.2%
7 일화 23 146.45 169 2.1%
8 종근당건강 161 - 161 2.0%
9 일진제약 157 0.40 158 2.0%
10 대상 114 31.40 145 1.8%
1.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한 질병 형태의 변화
2. 인구의 노령화
3. 화학약품 위주 기존 의약품의 한계
4. 기존 순수식품의 한계
5. 과학적 근거를 가진 건강식품의 등장
6. 의사, 각국 정부 등 공식부문에서 건강식품의 효능을 인정함
실험생리의학협회지
(The Society For Experimental Biology and Medicine)
에 발표된 워싱턴 대학교 방사선 연구팀 보고서에 의하면
비타민C의 적절한 사용이 인플루엔자의 유행을 막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레모나 비타워터 콜드 센트롬 비타500
실제제품사진
가격 2000원(10포) 2000원
(500ml) 1000원
(200ml) 3만원
(100알) 700원
(100ml)
특징&기능 .비타민c
.기미,주근 깨 완화
.피로회복 .이국적 컨셉
.하나에 6가지 비타민 첨가 .오랜지 그대로의
알갱이 첨가 .비타민성분13가지와 미네랄성분14가지포함 .무카페인
.무방부제
타겟 피부에 관심많은 피부를 중시하는 건강,스타일 및 개성을중시하는젊은층 고급화, 자연지향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시간에 쫓겨사는 직장인 및 학생 건강음료를 지향하는 소비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