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YF SONATA HYBRI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010년 자동차업계의 전망
시장분석
SWOT 분석
Targeting
Promotion
- 본문내용
-
Q. 험한 도로에서 주행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형 다목적 차량으로 넓은 뜻에서는 레저용 차량인 RV(recreational vehicle) 에 포함되는 차량을 일컫는 말은?
미국의 자동차 시장
1 가격이 소비자집단에 최대관심사이나 인식은 다름.
2 소비자는 자동차 비용을 단기/장기간으로 분류
3 SUV와 대형차가 계속 우세, 소형차는 아직 성장에 여지가 있다.
4 판매대리점에서의 자동차 구입을 선호
5 자동차를 이용함에 있어 쇼핑/사무/통근에 많이 사용한다.
미국인들의 48%가 연비 절약을 위해서 또는 환경보호를 위해서 전기차를 살 의사가 있다.
- 미국내 현대 자동차 인지도 상승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기관 인텔리초이스는 현대차 쏘나타가 `올해의 최고
가치있는 차량`으로 뽑았다.
2008년 10월 미국 최고의 중고차 품질인증 프로그램 평가에서도 혼다와 GM,
도요타를 누르고 일반브랜드 부문 3위를 차지했었다.
2008년6월에는 현대차 제네시스가 가치 평가기관인 ALG사가 발표한 중고차 잔존
가치 부문 1위 선정
11월 중고차 가격산정평가기관인 NADA사가 제네시스를 톱 5 럭셔리 세단에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