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YF SONATA HYBRI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010년 자동차업계의 전망
시장분석
SWOT 분석
Targeting
Promotion
본문내용
Q. 험한 도로에서 주행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형 다목적 차량으로 넓은 뜻에서는 레저용 차량인 RV(recreational vehicle) 에 포함되는 차량을 일컫는 말은?

미국의 자동차 시장
1 가격이 소비자집단에 최대관심사이나 인식은 다름.
2 소비자는 자동차 비용을 단기/장기간으로 분류
3 SUV와 대형차가 계속 우세, 소형차는 아직 성장에 여지가 있다.
4 판매대리점에서의 자동차 구입을 선호
5 자동차를 이용함에 있어 쇼핑/사무/통근에 많이 사용한다.

미국인들의 48%가 연비 절약을 위해서 또는 환경보호를 위해서 전기차를 살 의사가 있다.


- 미국내 현대 자동차 인지도 상승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기관 인텔리초이스는 현대차 쏘나타가 `올해의 최고
가치있는 차량`으로 뽑았다.

2008년 10월 미국 최고의 중고차 품질인증 프로그램 평가에서도 혼다와 GM,
도요타를 누르고 일반브랜드 부문 3위를 차지했었다.

2008년6월에는 현대차 제네시스가 가치 평가기관인 ALG사가 발표한 중고차 잔존
가치 부문 1위 선정

11월 중고차 가격산정평가기관인 NADA사가 제네시스를 톱 5 럭셔리 세단에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소나타 하이브리드 SONATA HYBRID` SWOT분석 STP수립 및 IMC전략
  • 새로운 SONATA SONATA HYBRIDSONATA HYBRID의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SWOT분석 실행STP 수립IMC전략 제시진행순서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연 비문화 마케팅참여 마케팅파격 마케팅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연 비문화 마케팅참여 마케팅파격 마케팅문화 예술 컨텐츠를 SONATA Hybrid와 함께 제공함제품 설명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연 비문화 마케팅참여 마케팅파격 마케팅시승 이벤트추첨 등을 통해 주유권 등의 상품 지급현재

  • 현대자동차 YF소나타 광고분석 및 미래전략
  • 마케팅 전략을 잘 활용한다면 NF 소나타는 기존의 다른 소나타와 같이 현대의 cash cow로 입지를 확보할 것이다. ▶YF소나타1) 광고의 컨셉과 메시지 파악YF소나타 - “Art of Technology(기술의 예술)”모든 차는 매력적 이어야한다달리는 물체인 만큼 속도 지향적이어야 한다- SONATA Philosophy 1. “형태와 기능은 하나다”- SONATA Philosophy 2. “궁극의 아름다움은 기능에서 완성 된다”- SONATA Philosophy 3. “최고의 성능은 형태에서 비롯된다.”YF소나타 광고

  • 현대자동차 YF소나타 마케팅전략
  • SonataHonda AccordToyota Camry소비자 권장가$18,700$22,855$20,445엔진용량235923542494시내 연비212122고속 연비323132중량329132783306현대 YF소나타는 Value product로서 고품질을 추구하는 한편 저가격 전략으로 주요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3) 유통전략 현대자동차는 해외영업본부와 국내영업본부로 나뉘었던 유통구조를 하나로 통합하여 통합된 마케팅 시스템을 수행함으로써 내수와 수출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전략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딜

  • 현대자동차 쏘나타 SONATA 마케팅전략
  • SONATA & Transform4월 미국 승용차 베스트셀러 순위를 조사,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현대자동차의 대표 브랜드인 NF-SONATA는 미국 중형차 시장에서 3만 7천 여 대를 판매하며 10위를 차지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YF-SONATA에 큰 기대현대車의 마케팅전략정확한 STP전략철저한 브랜드 이미지 관리 정확한 STP전략대우 로얄 시리즈가 강세던 중형차시장을 공략50%이상을 차지하는 중산층을 주 타겟팅고급 중형세단이라는 점을 부각 확실한 포지셔닝철저한 브랜드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YF소나타 국내시장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마케팅 믹스와 조화 등을 고려하여야만 한다.여기서 중요한 것은 단순한 고가, 중가,저가라는 말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상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경쟁기업을 고려하여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비슷한 가격,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을 구분 지어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대자동차는 역시 국내 중형차시장에서 경쟁상대 차량가격을 비교해 보았을 때, 비슷하거나 약간 높게 설정하고 있다. *1.SONATA2.SONATA Ⅱ,Ⅲ3.EF SONATA4.NF SONATA5.YF SONATA6.TF 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