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피아자 셈피오네(Piazza Sempione) 마케팅 분석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Solution : Culture Marketing
Concept strategy
Step 1.
Step 2.
Step 3.
Conclusion
- 본문내용
-
럭셔리 산업의 불황은
2008년 7월 미국 시장에서부터 감지됐고
유럽에서는 그 해 10월부터 시작됐다.
미국에서 발생한 불황의 여파는 매우 강력해
어떤 매장에선 매출이 50%까지 줄었다.
유럽은 10%, 일본은 20%가 줄었다.
“올해 럭셔리 산업의 매출은
낙관적으로 봐도 5~10% 줄어들 것이고,
상황이 더 나쁘면 15%까지 줄어들 수도 있다.”
한국명품시장의 현황
위기의 명품시장? 한국에서는 아니다.
올해 명품 매출 백화점 이끌었다
'명품'이 올해 백화점을 먹여 살린 최대 효자로 부상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크게 보고 시장공략을 가속화하면서 국내 명품시장은
명품 업체들의 각축장이 된지 오래다.
이미 진출한 명품 브랜드들은 구색 강화를 통해 수요
확대에 나선데 이어 한국시장에 맞는 아이템을 별도
제작해 시장을 넓혀 가는 추세다.
지식경제부에 따르면 국내 대형 마트들은
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 대비 12% 감소했다.
가을철 이사와 결혼 시즌에도 대형 가전제품 수요가
급감했고, 계절 신상품인 의류매출도 6% 줄었다.
하지만 국내 명품의 매출은 거침없는 상승세다.
지난 10월 매출만 살펴봐도 롯데 백화점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7% 늘었고, 현대 백화점은 25%,
신세계 백화점은 26% 증가 했다.
이미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전 세계 명품
시장과도 대조적이다.
세계 명품시장의 불황, 국내경제의 불황과 달리
한국 명품시장은 승승장구!
한국 시장은 명품브랜드에게 기회의 땅이다.
시장분석을 비롯해 피아자 셈피오네의 고객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떠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가?
시장분석을 비롯해 피아자 셈피오네의 고객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떠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가?
코 보스 KOBOS 란?
[부르주아 Bourgeois + 보헤미안 Bohemian] + Korea 의 합성어
기존의 엘리트 직업 그룹 내 자유로운 기질을 가진 신 부르주아 계층
* 코 보스의 특성
1. 늘 새로운 것, 더 나은 것, 삶의 여유로움을 추구
2. 희소성을 가지는 제품에 대한 애착으로 쇼핑장소와 서비스를 매우 중시
3. 일의 노예가 되는 것은 거부하지만 일을 즐기며 40~50대까지 열심히 일하고,
후에는 여행이나 취미 여가활동으로 후반기 인생에 대한 궁극적인 목표를 설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