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패션 환경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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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패션 환경 분석 (09 f/w 트랜드)
네오댄디에 맞는 빈폴 & 폴로 스타일
패션 환경 분석 (09 f/w 트랜드)
Sentimental Classic 에 맞는 빈폴 & 폴로
패션 환경 분석 (09 f/w 남성 컬러 트랜드)
패션 환경 분석 (09 f/w 여성 컬러 트랜드)
패션 환경 분석 (09 f/w Sports & Street 컬러 트랜드)
거시 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
거시 환경 분석 (사회, 문화적 환경)
소비자 욕구 분석
시장상황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본문내용
소비자 욕구 분석

매슬로우의 욕구이론


주 5일 근무제 시행에 따른 레저스포츠 활동의 확산과 스포츠인구의 증가로 스포티케주얼웨어의 시장이 지속 성장 할 것으로 전망되고, 라이프트렌드로 ‘웰빙’이 자리 잡아 건강 생활이라는 개념이 문화로 파고들어 스포티즘 아이템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따라서 라코스테와 같은 스포티캐주얼의 소비자는, 세련된 스포티즘으로서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싶어 한다. 이처럼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한 것이 라코스테와 같은 스포티캐주얼의 소비자라고 할 수 있다.


기사1.) 
악어 보호를 위해 나선 [라코스테]
라코스테가 브랜드 심볼인 악어를 위해 동물보호 캠페인에 동참했다.
당신의 로고를 살려요, "Save Your Logo" 캠페인은 지구환경기금(GEF),
제자연보호연맹(IUCN), 월드 뱅크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동물을 로고에
사용하고 있는 유명 브랜드들의 동참을 촉구하고 있다.


기사2.) 
[라코스테] 악어지킴이 나서
인터네셔널브랜드 최초 “세이브 유어 로코” 캠페인 참여
악어 로고’로 잘 알려진 프랑스 캐쥬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세이브 유어 로고
(Save your logo)” 캠페인에 참여한다. 각 기업과 기관들이 그들을 대표하는
로고의 동물을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함으로써 지구상 생물의 다양성을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것이 이 캠페인의 취지이다.
[라코스테]는 동물과 가장 분명하게 연관되는 인터내셔널 브랜드이다.
악어는 라코스테 브랜드의 역사와 로고의 일부이기 때문에 라코스테의 악어 보호
또한 당연하다.
악어는 75년 이상 라코스테 브랜드의 로고로 사용되고 있다. 이제 라코스테는 멸종
위기에 처한 악어과 동물 및 종을 보호함으로써 자연 생태계의 생물 균형을
유지하고자 하는 지구환경기금의 프로젝트를 적극 후원하게 된다.

[라코스테]는 이 캠페인 참여를 통해 생물의 다양성을 유지하는데 기여할 뿐 아니라,
중국 양쯔강 악어, 아마존 오리노코 강에 서식하는 악어 등 일부 멸종 위기에 처한
악어를 보호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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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dai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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