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금융시장론 REPORT] 빅맥지수, 라떼지수, 아이팟 지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빅맥지수, 라떼지수, 아이팟 지수 -
<목차>
1. 빅맥지수
2. 라떼지수-스타벅스 톨 라떼
3. 아이팟지수
- 본문내용
-
2. 라떼지수-스타벅스 톨 라떼
스타벅스가 최근 10년간 가장 빨리 성장한 다국적 브랜드로 평가받으면서 2004년부터 톨 라떼 지수를 발표해오고 있다. 빅맥지수와 더불어 국가 간의 불가나 환율의 적합성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자리 잡았다. 미국 시애틀에 있는 스타벅스 본사도 카페라떼를 통해 각국 매장의 제품 값을 비교 평가한다. 내부적으로 라떼지수를 산정하고 각국 물가 추이와 소비자 구매력을 반영해 2~3년에 한 번씩 가격 조정에 나서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