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 계획(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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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과 경쟁
포지셔닝/ 의사 소통
판촉 및 착수
가격 책정/ 배급
지원 서류
본문내용
포장/ 달성

제품 포장
토론 양식-요서, 가격, 외관, 전략
제품과 함께 제공되지 않는 품목에 대한 실천 이슈
핵심 사항
제품 비용 및 고급 재료비 요약


계획 착수
제품을 발표하면
판촉 예산


정책/ 실행
PR 정책
PR 계획 강조점
일정표, 연설 약속, 회의 일정 등을 포함한 PR 계획 사본을 만드십시오.
정책/ 실행
정책 개요
매체와 타이밍 개요
광고 비용 개요


국제 배급
배급 정책 발표
국제적 배급에 관한 문제 토론
국제 가격 정책
지역화 문제
지역 제품에 관한 필요 사항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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