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 계획(온라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과 경쟁
포지셔닝/ 의사 소통
판촉 및 착수
가격 책정/ 배급
지원 서류
- 본문내용
-
포장/ 달성
제품 포장
토론 양식-요서, 가격, 외관, 전략
제품과 함께 제공되지 않는 품목에 대한 실천 이슈
핵심 사항
제품 비용 및 고급 재료비 요약
계획 착수
제품을 발표하면
판촉 예산
정책/ 실행
PR 정책
PR 계획 강조점
일정표, 연설 약속, 회의 일정 등을 포함한 PR 계획 사본을 만드십시오.
정책/ 실행
정책 개요
매체와 타이밍 개요
광고 비용 개요
국제 배급
배급 정책 발표
국제적 배급에 관한 문제 토론
국제 가격 정책
지역화 문제
지역 제품에 관한 필요 사항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 유한킴벌리 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관리,인사관리,사회공헌 사례분석
- 국제통화기금(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