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REPORT] Burma Pipelin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제경영학 수업 시간 때 제출했던 레포트로서 Burma Pipeline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 목차
-
Burma Pipeline
<목차>
I. Issue Definition
II. Situation Analysis
1) 외부상황
2) 내부여건
III. Strategy Options
1) Option 1
2) Option 2
3) Option 3
IV. Strategy Choice
V. Action Plan
- 본문내용
-
II. Situation Analysis
1) 외부상황
① 현재 에너지 소비의 중심인 북미, 유럽, 극동의 소비량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천 연 가스 수요는 2010년까지 27억 톤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② 영국의 식민지에서 벗어난 뒤 군사독재정권이 자리를 잡음. 이 정권은 "The Burmese Way to Socialism"이라는 구호아래 SLORC이란 헌법을 제정하여 독재정치를 하여 민주주의가 핍박받고 있다. 현재 버마의 경제 상황이 매우 열악하여 현 군사 정권은 Yadana Project를 통해 외자 유치를 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타파하려 하고 있다.
③ The Yadana Project
야다나 가스 유전은 버마 해안으로부터 대략 43mile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다. 이 사업엔 Unocal, Total, PTT, MOGE 가 합작하여 투자하고 있다. 이곳에서 생산된 천연 가스의 대부분은 416마일의 파이프틀 통해 태국의 Ratchaburi 전력공장으로 가게 되고, 버마의 천연가스 생산량을 두 배로 늘리는 효과를 가져 올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