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KT 현재 당면 문제, 대처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T의 현재
브랜드자산의 가치
현재 상황에 비추어 본 우리조의 목표
SKT 당면 문제 - <KT & KTF의 합병>
결합상품 경쟁
고객이탈,
잠재고객 유치
대처방안
커뮤니케이션 접점 강화
제휴 결합상품 마케팅
경험마케팅
4G 대비 : 선점스타일 광고 크리에이티브
- 본문내용
-
고객에게 감동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안점
① 사전에 고객의 휴대전화로 방문 직원의 사진과 방문시간을 발송
⇒ 판매원이나 검침원을 가장한 범죄에 대한 주부들의 불안감을
없앨 수 있어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얻을 수 있음.
② 임직원들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심층면접실시
⇒ 고객이 SKT와 이동통신 서비스를 접하는 시간, 장소, 상황 등을
파악하고, 유형별로 고객의 경험내용과 기대 수준을 파악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게 되면
기존 고객은 반복 구매를,
잠재 고객은 최초 구매를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