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KT 현재 당면 문제, 대처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KT의 현재
브랜드자산의 가치
현재 상황에 비추어 본 우리조의 목표

SKT 당면 문제 - <KT & KTF의 합병>
결합상품 경쟁
고객이탈,
잠재고객 유치

대처방안
커뮤니케이션 접점 강화
제휴 결합상품 마케팅
경험마케팅
4G 대비 : 선점스타일 광고 크리에이티브
본문내용
고객에게 감동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안점

① 사전에 고객의 휴대전화로 방문 직원의 사진과 방문시간을 발송
⇒ 판매원이나 검침원을 가장한 범죄에 대한 주부들의 불안감을
없앨 수 있어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얻을 수 있음.

② 임직원들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심층면접실시
⇒ 고객이 SKT와 이동통신 서비스를 접하는 시간, 장소, 상황 등을
파악하고, 유형별로 고객의 경험내용과 기대 수준을 파악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게 되면
기존 고객은 반복 구매를,
잠재 고객은 최초 구매를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버산업] 유비쿼터스 사회에서의 실버산업 혁신방안에 관한 연구
  • 현재 입소자는 2007년 2월 현재 전문요양센터 210명, 주간보호센터 9명이었다. 입소자의 대부분은 거동이 불편한 중증 치매 이상의 외상 노인이며, 총 입소자중 치매노인은 133명, 중풍노인은 86명으로 각각 60.7%와 39.3%의 비율을 보였다.서울시립동부노인전문요양센터의 입소구성비구분치매중풍계남자353469여자9862150계13386219비율60.7%39.3%100%(단위 : 명)입소한 노인의 일과를 관찰해본 결과 오전 6시부터 시작되며 입소자가 기상함과 동시에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문제라기 보다는, 각각의 기능과 역할이 있고 상호보완적일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한 맥락에서, 여기서는 암묵지와 형식지의 관점으로 우리나라 지식경영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지향점을 고찰해보고자 한다. 구체적으로, 우리나라 기업에 지식경영이 본격적으로 도입되기 시작한 IMF 구제금융을 전후로 하여 과거와 현재를 나누어 지식경영의 특징을 비교해보고, 각각의 평가를 통해 앞으로 우리나라 기업의 지식경영이 추구해야 할 방향을

  • [미시경영 조직론] SK 기업조사-직장내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 현재 SK그룹의 스트레스 관리 다양한 스트레스 관리제도문제점개개인의 스트레스의 원천이 너무도 다양한 만큼 기업의 프로그램들이 모든 조직원들의 스트레스 유형에 적합하지 못하다업무 중 끊임없이 찾아오는 스트레스를 해결하기엔 프로그램들이 너무나 추상적여러 프로그램들이 스트레스의 원인들은 그대로 두고 개인의 대처능력만을 강화하는 부분에 초점을 두고 있다.해 결 방 안한계점 & 해결방안관리자리더쉽제도스트레스 관리 시

  • 우리나라 학교사회복지의 개요, 문제점, 활성화방안 분석
  • 문제, 전문가로서 책임한계가 모호하고 경험부족으로 인한 어려움이 주로 나타나고 있으며 그 밖에도 교사나 상담교사와 의 역할설정 갈등, 학교사회복지에 대한 인식 및 홍보 문제 등으로 지적하고 있다. 선일석 외(2020). 학교사회복지사업 성과 분석. 장안대학교.8. 우리나라 학교사회복지 활성화 방안① 학교사회복지의 재원 확보가 필요하다.학계에서는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인식시켜서 복지재단의 후원을 늘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

  • [마케팅] 아이리버의 경영위기에 대한 마케팅 분석
  • 방안이다. 현재 세계 주요 5개국에만 있는 법인으로는 부족하다. 아이리버는 엠피3의 출시에 있어 기존 시장만을 공략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이런 해외 시장에서의 약세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것이다. 때문에 아이리버는 세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신흥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도를 비롯한 제 3국들과 기존의 시장에 더욱 활발하게 뛰어들 필요가 있다3)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도록 제품을 만들고 광고하라 (아이팟과 비교분석)(a) 아이팟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