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과] 여행사 사업계획서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여행사 사업계획서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 목차
-
1. 사업의 주체
2. 사업의 취지
3. 사업의 기대효과
4. 사업대상지역
5. 조직 및 인력계획
1) 운영방침
2) 조직 및 인원구성
(1) 조직 기구표
(2) 부서별 담당업무
3) 자본조달
6. 시설계획
7. 주요상품 판매계획
1) 미국, 캐나다, 알래스카, 멕시코에 이르는 트레킹 여행상품
2) 원시족과의 초자연적 세계 체험 패키지
3) 아프리카 원시체험 여행 상품
4) 나체족과의 극도의 흥분된 상태의 초자연적 생태체험
5) 아나콘다 사냥 패키지
8. 시장분석
1)표적시장
2)시장잠재성
3)시장침투 가능성 및 수요전망
4) 사업화 가능성 및 현황
9. 마케팅 전략
1) 기본전략 및 중점대상시장
2) 마케팅 개요
3)전략적 계획
(1) 여행상품판매 측면
(2) 여행사 홍보측면
(3) 고객관리 측면
(4) 직원관리 측면
10. 판 매 계 획
(1) 판매 계획(예상 매출액)
1) 항공권 판매 계획
2) 여행 알선 수배 계획
3) Pakage판매 계획
4) 총 예상 매출액
11. 손 익 계 산
1)추정손익계산서
2) 향후 3년간 지역별 항공권 판매계획
3) 지역별 내국인 송출 및 수입계획
(1) 일본 지역
(2) 동남아 지역(쇼핑 중심)
(3) 북미 지역(서부지역)
(4) 유럽 지역
(5) 남태평양 지역(무인도 체험)
(6) 태평양 크루즈 상품
(7) 아프리카 지역
4) 총예상 판매수입
5) 예상 지출금액 및 내역
6) 계정별․연차별 지출 계획
7) 00투어’ 향후 3년간 추정 손익계산서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휴식과 새로운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충전하는 기간을 여행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이다. 새로운 21세기가 도래하면서 요즘 국내의 기업체 및 공기업에서도 선진국형의 주5일제 근무가 널리 보급되고 있어 소비형태도 단순히 금전소비형에서 여행이나, 레포츠 등을 즐기려는 시간 소비형 소비자들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본 사업은 이런 추세를 따라 여가를 보다 짜임새 있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정보 제공과 커뮤니티 형성을 도모하고 그에 수반되는 각종 상품 등을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여 수익성을 보장받는 것이다. 아직까지 이런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사업체는 국내에 전무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진입장벽은 그리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나 문제점은 기존 여행사이트나 물품 판매사이트와의 차별성을 추구하는 것이 이번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게 되는 것이다.
해외 여행문화의 대중화에 따라 여행 산업은 양적으로 여행객의 증가나, 관광수입의 증가를 들 수 있으나 질적인 면에서는 여전히 단체 패키지여행의 구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당사는 여행자의 다양해진 욕구와 개별적인 여행 수요에 부응하여 고객만족에서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여행문화를 창달할 것이다. 단순관광에서 벗어나 고품격이면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자아 성취를 이루는 목적성 투어를 고객에게 제공하려 한다.
- 참고문헌
-
* “추천 여행사“ 등등 다수의 여행사의 항공권가격 참고 ( 항공권 가격은 임의적 설정임.)
* naver.com의 다수 백과사전 및 지식검색
- 각 여행지의 볼거리 및 관광명소 검색에 쓰임.
자료평가
- ^^참고자료도움되내요~
- dmsgh***
(2010.10.18 22:44: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