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사 패키지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저는 2조의 발표자 백용훈입니다.
저희 2조는 여행을 주제로 하여 창업계획서를 만들었는데 제목은 테마여행사 패키지 창업계획서입니다.
여행이라는 주제를 갖고 다양한 사람들의 관심을 반영하여 테마여행상품을 소재로 한 창업계획서인데
현재 국민소득에 증가에 따른 여가에 대한 관심증대, 교통 통신의 발달로 인한 여행의 편리성등 여러 요건에 의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각, 그에 따라 충분한 이윤을 창출 할 수 있다는 판단아래 이와같은 창업계획서를 선택하고 만들게 되었습니다.
목 차
1. 회사 소개
2. 주주 현황

사업의 목적 및 필요성
SWOT 분석

1. 시장현황 및 전망
2. 경쟁업체 분석
3. 기대효과

테마상품 필요성
테마상품 선정

초기투자 비용
추정 손익계산표
투자손익 곡선

마케팅
조직 운영계획


장기적 인력운영계획
차기 주력 상품과 사업확장 계획
*
일.상.탈.출
목차입니다.
저희 창업계획서는 크게 목차를 7가지로 구분하여 쓰여졌습니다
1단원은 회사소개와 주주현황을 소개하여 회사의 기본적 비젼과 간략한 개요를 소개하였습니다
2단원에선 사업의 목적 및 필요성, SWOT분석을 썼고
3단원에선 시장현황 및 전망, 경쟁업체 분석, 기대효과를 소개하였습니다.
4단원에선 테마상품필요성과 그 선정을 소개했습니다. 현사업의 주력상품을 소개하여 그 필요성과 상품 아이디어를 분석 및 가능성이 나와 있습니다
5단원에선 초기투자 비용과 추정 손익계산표, 투자손익곡선을 소개했습니다.
6단원에선 마케팅과 조직운영계획 이 나와있는데 기본적인 사업운영계획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마지막 7단원에선 장기적인력운영 계획과 차기 주력 상품과 사업확장 계획에 대해 소개했는데 앞으로 사업의 방향과 차기적으로 블루오션 공략을 모토로하는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
회사명
㈜ 온누리 테마여행
대표이사
백 용 훈
설립일
20 10 년 5 월 20 일
종업원 수
3 명
업 종
여행 서비스업
자 본 금
1 억원
주 요 사 업
여행패키지 사업 및 자유여행 상품제시
사업자
등록번호
123- 45-12345
법인
등록번호
123456-1234567
본 사
안양시 xx구 xx동 123-45번지 안양 빌딩 10층
3S
VISION
회사 개요
*
일.상.탈.출
저희 회사의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맨위의 그림은 회사의 로고입니다. 위로고가 상징하는것은 기업의 비젼인데 저희 기업은 3가지, 즉 3에스 비젼을 목표로 하엿는데 그것은 스피드 스페셜 스테이블입니다. 즉 신속성과 특별성 안정성을 기반으로 하여 정보력과 창의성을 전면 주제로 내세우는 이념을 내세웠습니다
밑에 표는 회사의 개요를 간략히 나타낸 것입니다
회사명은 온누리테마여행 인데 누리란 말은 세계라는 뜻을 나타내는 말입니다.즉 온세상을 테마여행하겠다는 것인데 이것은 저희 회사가 전면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테마여행상품의 특성을 나타내는 명칭 이라 할 수 있으며 단순히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명칭입니다
*
온누리테마
삼한배낭
하나파크
아웃도어
45%
15%
5%
35%
온누리테마
아웃도어
하나파크
삼한배낭
*
일.상.탈.출
다음으로 주주현황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사주는 45%로 저희가 가지고 있고 나머지 65%는 크게 세회사가 가지고 있는데 삼한배낭이 15%, 하나파크가 5% 아웃도어가 35%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모두 여행관련 기업인걸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를 유치할때 이러한 기업들이 각자 자신의 본사업을 확장시키려는 목적으로 저희 회사에 투자했는데 이들이 있는한 저희 회사는 이러한 기업들의 상품만을 서비스로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이후에는 해외투자를 유치할 계획도 가지고 있으며 자사의 주식 점유율 역시 점차 확장시켜 충실히 경영권을 방어하여 유지할 생각입니다.
*
“신규 브랜드 개발”
타사와 구별되는 브랜드 개발
재미있는, 가고 싶은 마케팅 구현
“맞춤여행 강화”
이벤트와 학술 상품 개발
항공,호텔 시스템의 개별기능 강화
“여행 컨텐츠 확보”
고객불만 zero 도전
항상 최신화 되는 여행정보
“신규 상품 개발”
온라인 최적 상품 개발
주5일 확산에 따른 주말 상품 개발
온라인
여행으로 진화!!
국민소득의 증가
.
교통, 통신의 발달
*
일.상.탈.출
사업의 목적과 필요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여행사업역시 날이 갈수록 새로운 형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변화가 온라인 사용의 증가입니다. 네티즌들이 이러한 온라인 형태를 주도하고 있는 실정이어서 그 빈도수는 더욱 증가하고 있고 여행정보를 접하는데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한 여가의 관심도 향상, 교통 통신의 발달로 여행의 편의성이 증대되어 사업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저희 사업은 온라인 최적상품과 다양한 테마상품을 통하여 신규상품을 개발하고 여러 교통편과 계층별로 맞춤여행 강화, 다양한 여행 컨텐 츠 확보, 타사와 구별되는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임으로서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상에서도 전천후 여행기업으로 거듭나는것이 목적입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외국인노동자 대상 다문화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여행사 창업 초기 해당 국적의 한국 여행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 가이드 인력을 확보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가능하면 빨리 우선인력채용을 진행함으로써,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 필리핀, 베트남인의 전문 인력을 확보해 빠른 교육을 진행해야 한다.③ 시드머니 확보앞서 말한 마케팅과 인력확충 및 교육을 위해 어느 정도의 초기 예산이 필요하다.-> 적극적으로 여행 서비스에 대해 홍보해 투자를 유치

  • 창업계획서 - 여행사(개인맞춤형 여행플랜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자들은 구체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기 전, 전국 곳곳의 답사를 통해 여행지, 맛집, 숙박업소를 직접 경험하고 데이터화 할 것이다. 일반인들이 보고 지나칠 수 있는 자연경관이나 인문적인 지역까지 놓치지 않도록 계획을 짤 것이며, 이 지역들을 어떻게 상품화 할 것이며 여행 플랜에 어떻게 넣을 지에 대한 구체적 방안을 생각한다. 물론 전국을 샅샅이 조사하고 돌아다니는 것이 힘들겠지만 다른 여행사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또한 젊음의 열정과

  • 창업계획서 - 의료관광 전문 여행사 (산후조리 서비스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 국적법과 출입국관리법 일부개정안을 입법.- 개정안에 따르면 일반귀화 대상자의 경우 5년 이상 대한민국에 주소를 두고 이 중 최근 3년 이상을 영주 자격으로 체류해야 하는데 이는 기존의 어렵고 까다로웠던 영주권&시민권 신청을 더욱 더 복잡하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극복전략제시- 편안한 출산&여행을 목적으로 채 1달을 채우지 않는 산후조리원 패키지인 만큼 원정출산에 따른 부작용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창업계획서] 게스트하우스를 통한 숙박 할인카드 판매 및 광고
  • 창업아이디어 지원금 : 10,000천원시설자금 조달계획 산출근거- 자기자금 : 5,000천원- 중기청 벤처기업 시설자금 융자금 - 20,000천원 (500,000천원 한도)3-2. 추정손익계산서 (단위 : 백만원)구 분2011 년도%2012 년도 %2013 년도%영업수익91100137100182100영업비용73801108014680판매관리비(-)374055407340영 업 이 익181927193619영업외손익(+,-)(2)(2)(3)(2)(4)(2)경 상 이 익161724173217특별손익(+,-)------법인세 등(-)(1)1(2)1(4)2당 기 순 이

  • 부산호텔상품개발
  • 패키지 상품수 : 1505 개판매 *총매출액 : 7억4백34만원*패키지적용기간 : 2010 1/ 1 ~ 2010 12/ 31*작년대비 매출 증가비율 : 21.4%2. 월별 목표월별패키지수매출액월별패키지수매출액110046,800,000717079,560,00029042,120,000815070,200,00039042,120,000914567,860,00048037,440,0001015070,200,000514065,520,0001110046,800,000615070,200,0001214065,520,000*12개월로 상품수와 매출액을 나누었고, 작년 580,403,000원의 매출액보다 123,937,000원 더많은 매출을 낼 것이다. 증가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