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소비자분석,소비자행동,소주시장조사,소주소비자분석,소비자행동, spss,설문지분석,설문조사분석, 소주분석, 좋은데이설문지] 소비자행동 소주 시장조사 spss 설문조사분석(설문지첨부) 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PT만 입니다,
자료가 하나밖에 등록이 안되어 설문지 및 spss 자료는 네이트 llxsonicxll@nate.com
친추후 쪽지 보내주시면 보내드릴꼐요 ~

목차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주요조사내용

소비자 개요
1.설문결과 및 분석
2.응답자 프로파일 분석

결론
전략수립
본문내용
선호소주 선정이유
Comment
선호소주에 대해서 조사해본 결과 시원소주를 48%의 사람들이 선택함으로써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고, 다음으로 45%의 사람들이 좋은데이를 선호하였다.
시원소주를 선택한 사람들의 선호소주 선택이유는 브랜드 로열티라는 응답이 월등히 높았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약한맛과 저도수 때문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남녀별 선호소주
남녀별 선호소주에 대해서 교차 분석해본 결과 남자의 경우는 시원소주에 대한 구매행동이 더 높게 나타났고 여자의 경우는 ‘좋은데이’에 대한 구매행동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카이검정결과 본 설문은 유의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이 되었다

저도수에 대한 생각
저도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대체로 긍정적인것으로 나타났고
선호소주와의 교차분석 결과 시원소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저도소주에 대한 생각이 대체로 부정적이었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분석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설문지 첨부라는데 설문지는 어디??????
  • kalkang***
    (2010.05.19 01:51:28)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설문을 통한 자기분석2) 개성미 넘치는 자기소개서 13) 개성미 넘치는 자기소개서 24) 이력서 컨테스트 수상작13. 이력서1. 한글 이력서 작성 요령2. 영문 이력서14. 면접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

  • [마케팅] 월드주류백화점 마케팅전략
  • 시장의 성장 가능성강한 경쟁업체의 등장할인점에서의 와인판매와인 자체의 고급이미지lll. STP Strategy1. Segmentation 아래 표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논문을 토대로 일반적인 와인 소비자에 대한 1차적 segmentation을 실시하였고 신촌 일대 유동인구와 자사 내부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토대로 2차적 segmentation을 도출하였다. 2차 segmentation 결과 자사의 와인 시장은 논문에 게재된 일반적인 시장과는 달리 전문가 집단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애호가(13%),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설문을 통한 자기분석2)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13)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24) 이력서 컨테스트 수상작13. 이력서1. 한글 이력서 작성 요령2. 영문 이력서14. 면접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 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반

  • 온라인 오프라인 핸드폰 구입 마케팅 조사
  • 조사하는 것이다. 흔히 조사자들은 조사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기 위해 탐색적 조사를 먼저 실시한 다음, 기술적 조사나 인과관계 조사를 수행한다. 우리는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횡단조사를 사용 단발적으로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하여 핸드폰에 관한 온, 오프라인에 대한 설문을 조사 이를 분석하였다. 그에 대한 설문지는 이 레포트의 마지막 장에 첨부하도록 하였다. 이렇게 조사된 설문들은 수치화시켜 컴퓨터에 입력 SPSS를 사용 분석을 하였다. 마

  • [마케팅] 뚜레쥬르 브랜드 이미지 개선방안-파리바게트와의 비교 분석 중심으로
  • 마케팅 조사론♣ 목차1. BAKERY 산업환경 분석2.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SWOT, 4P분석3. 파리바게뜨 SWOT, 4P분석4. 뚜레쥬르와 파리바게뜨 경쟁상황 비교5. 의사결정문제와 조사문제6. Inerview를 통한 원인변수와 결과변수 설정7. 설문지 첨부8. SPSS 통계 프로그램을 이용한 분석 결과9. 분석 결과를 토대로 수립한 전략 및 기대효과10. 참고문헌11. 조원평가1. Bakery 산업환경 분석프랜차이즈(Franchise)란 상호, 특허 상표, 기술 등을 보유한 제조업자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