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소비자분석,소비자행동,소주시장조사,소주소비자분석,소비자행동, spss,설문지분석,설문조사분석, 소주분석, 좋은데이설문지] 소비자행동 소주 시장조사 spss 설문조사분석(설문지첨부) 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만 입니다,
자료가 하나밖에 등록이 안되어 설문지 및 spss 자료는 네이트 llxsonicxll@nate.com
친추후 쪽지 보내주시면 보내드릴꼐요 ~
- 목차
-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주요조사내용
소비자 개요
1.설문결과 및 분석
2.응답자 프로파일 분석
결론
전략수립
- 본문내용
-
선호소주 선정이유
Comment
선호소주에 대해서 조사해본 결과 시원소주를 48%의 사람들이 선택함으로써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고, 다음으로 45%의 사람들이 좋은데이를 선호하였다.
시원소주를 선택한 사람들의 선호소주 선택이유는 브랜드 로열티라는 응답이 월등히 높았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약한맛과 저도수 때문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남녀별 선호소주
남녀별 선호소주에 대해서 교차 분석해본 결과 남자의 경우는 시원소주에 대한 구매행동이 더 높게 나타났고 여자의 경우는 ‘좋은데이’에 대한 구매행동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카이검정결과 본 설문은 유의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이 되었다
저도수에 대한 생각
저도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대체로 긍정적인것으로 나타났고
선호소주와의 교차분석 결과 시원소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저도소주에 대한 생각이 대체로 부정적이었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분석되었다
자료평가
- 설문지 첨부라는데 설문지는 어디??????
- kalkang***
(2010.05.19 01:51: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