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삼성 애니콜 햅틱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제품설명
3.SWOT분석
4.경쟁사
- 본문내용
-
◈애니콜(Anycall)◈
삼성전자가 1993년 도입
고가 프리미엄 전략의 이동통신 단말기 브랜드
의미 : '언제 어디서나 통화가 잘 된다‘
입지 : 매년 세계 2~3위
대한민국에서는 1위의 입지를 고수
◈햅틱빔◈
세계최초의 풀터치 프로젝터폰
크기 : 112 × 56.7 × 17.25 (mm)
무게 : 137g
LCD : 3.2인치 262K AMOLED (240 × 400)
MP3 /멀티테스킹 : 지원
내장/외장메모리 : 약 117MB/최대 8GB
특수기능 : 프로젝터, 지상파DMB, 500만화소,
50가지 다양한 햅틱위젯 (햅틱 UI적용), 블루투스
2. AM OLED
AM OLED란?
AM : 스스로 동작한다는 능동형을 의미
OLED : 유기물질을 이용한 LED라는 의미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
특징
자체적으로 발광하는 유기물질 사용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중 가장 얇음
빠른화면 재생시 잔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음
화소의 응답속도가 매우 빨라 대면적화 유리
각 화소를 TFT로 작동 -> 낮은 소비전력 사용
- 참고문헌
-
www.naver.com
www.samsung.com
www.Iamoled.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