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운영방식
SWOT분석
STP분석
4P’s분석
CSR분석
- 본문내용
-
스타벅스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
3명의 동업자가 1971년 시애틀에서 개점
소매업체에서 출발 ->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
1997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날과 (주)신세계 라이센스 계약 체결
커피빈
미국 L.A에서 1963년에 세워짐
1996년에 빅터 새순이 “Coffee Beans”라는 이름의 매장을 여러 곳에 개점
Sasoon 과의 오랜 친분으로
시계무역인 박상배 (커피빈코리아 대표)개인이 들여옴
커피빈
Segmentation
라이프스타일 및 사이코 그래픽스
Targeting
고학력층의 20, 30대 여성들
외곽지역
Positioning
Tea에주력, 친밀한 서비스와 편안한 분위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