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론] 제4장 금융시장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금융시장의 분류
2.이자율과 수익률
3.자금순환표
- 본문내용
-
금융시장이란 ?
자금의 수요와 공급이 만나 거래가 이루어지는 장
직접금융과 간접금융을 통해 이루어짐
금융시장의 분류
금융시장
직접금융시장 - 발행시장
유통시장
단기금융시장
자본시장
간접금융시장
발행시장이란 ?
적자지출단위가 새로 증권을 발행하여 자금을 조달하는 시장
- 발행방법
공모 : 발행기업이 일반투자자에게 증권을 매각하는 방식
사모 : 발행기업이 특정, 소수 기관투자자에게 증권을 매각하는 방식
- 간접발행 분류 (인수위험의 부담방식)
위탁모집 : 모집,매출의 주선만 행하고 인수위험은 부담하지 않음
잔액인수 : 일반투자자에게 매각 후에 잔여분 발생시 인수
총액인수 : 공모증권의 총액을 자기 명의로 매입 후 모집 또는 매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