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복고마케팅과 모바일마케팅에 관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2008년 소비 트랜드

1. MICKEY MOUSE
2. 2008년 소비 심리

Ⅱ. KITCH AND RETRO

1. 복고마케팅의 의미
2. 복고마케팅의 매력
3. 복고마케팅이 유행하는 이유
4. 다양한 분야에 부는 복고 바람
5. 복고 마케팅의 활용 포인트
6. 복고 마케팅 시 고려할 사항



Ⅲ. ULTRA – MOBILE

1. 모바일 마케팅의 의미
2.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3. 국내 및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4. 모바일 마케팅의 실패사례
5. 모바일 마케팅의 성공원칙

본문내용
Ⅰ. 2008년 소비 트랜드


1. MICKEY MOUSE

① 하나로 즐기자, MULTI
② 자연스러움의 미학 REAL
③ 색채에 중독되다
④ 과거로의 회귀, 키치적 복고
⑤ 환경지킴이, 그린 IT
⑥ I LOVE KOREA


⑦ Ms. Mr. Comsumer (행동하는 소비자들)
⑧ Only for me
⑨ Ultra mobile
⑩ Smart, Divergence 전성시대
⑪ Economic Anxiety (재테크 전쟁)



2. 2008년 소비 심리

첫째, 소비자들의 개성이 뚜렷해졌다.

둘째, 제품의 실리를 중요시 여긴다.

셋째, 소비자는 더 이상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LG텔레콤 카이 마케팅성과와 전략
  • 마케팅 전략이 절대로 타사에 비해 떨어진다고 볼 수 없기 때문이다. Ⅰ. 서론 - 본 보고서의 목적 Ⅱ. 본론1. 퓨젼커뮤니케이션 카이 ( Khai ) 와 IMT - 20002. 카이 ( Khai )와 LG Telecom의 목표 3. 이동전화 시장의 환경4. 고객의 성향과 소비자 행동5. LG Telecom과 경쟁사 비교 분석6. 카이 ( Khai )를 통한 LG Telecom의 전략7. LG Telecom 마케팅 전략의 성과8. LG Telecom 마케팅 전략의 제고Ⅲ. 결론1. LG Telecom 마케팅 전략의 의의2. LG Telecom의 마케팅 전략의 발전 방향

  • [경영]주식회사의 설립과 기업 활동에 대한 사례연구 - KTF사례
  • 모바일 커머스 전용브랜드 K-merce 등 세분되고 독특한 브랜드 전략 구사 중. 특히 무선인터넷 매직엔은 작년 능률협회에서 실시한 네티즌 및 전문가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 포털서비스로 선정되는 등 독보적인 무선인터넷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는 “한국의 imode”이다.복고/엽기풍 광고와 파격적인 공짜 마케팅, 나지트 등으로 잘 알려진‘Na(나)’서비스, 이통업계 최초 여성전용‘브랜드’로서 미용, 육아 등 여성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돌풍

  • [경영분석] KTF 경영사례분석
  • 마케팅으로 더 좋은 이미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또한 음성 위주의 이동통신 시장은 현재의 보급률로 볼 때 성장에 한계가 있을 것이라는 주장은 당연하다. 하지만 이러한 성장 한계를 극복할 대책이 없는 것은 아니다. 2.5세대 서비스에서 알 수 있듯이 무선인터넷, 모바일 인스턴트메시징 서비스 등 데이터 통신과 각종 응용분야를 고려할 때 앞으로 개척할 분야가 더 많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금의 단순한 음성통화와 문자메시지만이 아닌 무선

  • [캐릭터마케팅] 디지털 시대의 캐릭터마케팅전략
  • 마케팅사례 분석(1) 포켓몬스터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케몬’이 닌텐도 게임보이(Gameboy)용 소프트웨어로 태어난 것은 96년의 일이다. 2000년에는 새로운 버전의 포케몬스터 크리스털이 출시되었다. 그때까지 이미 포케몬스터 적. 록. 황. 청. 금. 은시리즈가 나와서 세계 총 판매개수는 6400만개를 넘어서고 있었다. 그 사이 캐릭터는 51종에서 251종으로 늘어났다.* 포케몬스터 성공 마케팅 전략1) 미디어 믹스미디어 믹스라는 방법 자체는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요인(조직구성원간의 직무만족, 조직구성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믹스요인(제품 품질, 가격정책, 유통전략, 광고 및 홍보활동), 브랜드수의 증가요인(시장 환경의 불투명성, 시장진입의 선발감)이 모두 다 브랜드 자산가치의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자산가치의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강석정)Off-line에서도 의류상품들이 세분화된 표적시장에 맞추어 브랜드 네이밍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On-lin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