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여자프로농구단의 팬 관리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여자프로농구 리그의 현황
여자프로농구단의 팬 관리 현황
현재 시스템의 문제점 파악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제
새로운 서비스의 제안
요약과 결론
- 본문내용
-
1. 여자프로농구 리그의 현황
국민은행 세이버스
선수 23명
연고지 천안
금호생명 레드윙스
선수 18명
연고지 구리
삼성생명 비추미
선수 17명
연고지 용인
신세계 쿨캣
선수 12명
연고지 부천
우리은행 한새
선수 18명
연고지 춘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선수 15명
연고지 안산
여자프로농구 리그의 관중 수 추이
시즌 구분 여자프로농구 남자프로농구
2004~2005 경기 수
관중 수
평균 138
169,518(명)
1,228(명) 289
1,109,793(명)
3,840(명)
2005~2006 경기 수
관중 수
평균 123
106,999(명)
870(명) 288
1,104,503(명)
3,835(명)
개막전 직접 관람
- 국민은행 세이버스의 개막전을 비롯한 금호생명 레드윙스의 개막전에서도 응
원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였음.
- 관중의 대부분은 자회사의 직원들로 이루어져 있었음.
국민은행 세이버스 홍보 팀 직원과 인터뷰 중
-팬 관리는 홈페이지 내의 팬 존을 통해 관리
-서포터즈 수가 많지 않아 조직적인 관리가 힘듦
-선수들 개인 팬 카페를 통한 팬 관리(이 역시 많은 수가 아님)
-자회사인 국민은행 직원들, 또는 스폰서 직원들의 단체 관람으로 관중 유도
-경기장 내에서 단순한 경품을 건 이벤트 진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