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동아시아 축구 협회와 KFA가 나아갈 방향 -KFA 조직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FC 소개 및 문제점 분석



EAFF 소개 및 분석



대안제시 및 효과분석
본문내용
AFC 소개 및 문제점 분석


AFC 조직소개

회원국
• 46개국

기구
• 회장
• 총회
• 집행위원회
• 그래스릇
&유소년
• 상임위원회


AFC주관 주요 대회 및 경기



AFC 조직의 문제점(1)-흥행 참패


문제 1


AFC의 위상이 UEFA보다는 물론, 최근에는 CAF보다도 적은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되며 축구에 대한 인기도나 실력 모두 부족한 상태이다.


AFC 조직의 문제점(1)-흥행 참패

AFC 조직의 문제점(2)-지역적 파벌

상임위원회 : AFC Cup 과 AFC 챔피언스 리그를 관장


이름 직함 국가
파룩 부조 의장 시리아
달리 타히르 부의장 인도네시아
라키모프 박티요르
이크람쟈노비치 위원 우즈베키스탄
Mr 모세인 S 파라하니 위원 이란
Dr. 하피즈 알 메들레이 위원 사우디 아라비아


문제2


상임위원회가 중동 아시아와 아세안, 그리고 동남아시아 국가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동아시아에 대한 불이익이 자주 나타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FC서울 스포츠마케팅
  • 스포츠 환경과 낮은 인지도로 인해 아직은 스포츠 산업 내에서 걸음마 수준에 불과하다. 따라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국내 프로축구 대표구단인 FC서울의 현 마케팅 전략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세계적인 구단과의 비교를 통해 보다 발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연구의 목표는 FC서울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해외 구단과의 비교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해외에 비해 상대적으로 위축되어 있는 국내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스포츠서울 선정 Star Brand Best Awards 피자부문 1위 2004 페타 레인보우 피자 출시 사랑의 피자 배달 이벤트 실시 007 서비스 샵 1호점 (면목점) 오픈 한국 프랜차이즈 협회(KFA) 가입 Express Shop 광명역사 오픈 Express Shop 동대구역사 오픈 미스터피자 200호점 (영등포점) 탄생 포테이토 골드 피자 출시 중국 북경6호점 미스터피자 시단점 개점 미스터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 7일) Mad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5 Mr. Pizza big Brother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

  • 2002년 월드컵 개최효과의 지속화를 위한 축구산업 활성화방안
  • 축구역사에 관한 부분의 문헌조사를 제외한 대부분의 자료조사는 관련기관의 공개 문건 및 보도용 자료를 활용하였고 해외사례분야는 인터넷을 통하여 자료를 수집함- 설문조사 자료는 현재 축구산업의 특성에 관한 타 기관 설문자료를 활용함- 인터뷰는 주로 문헌에서 살펴볼 수 없는 우리 나라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기본 구조와 내용에 대한 분석을 위해 수행함ㅇ 본 보고서는 크게 4분야로 구분됨- Ⅱ장에서는 우리 나라 월드컵 경기장의 활용방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글로벌기업 ‘나이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조직적으로 육상선수들을 지원하게 된다. 그 후 1978년에 ‘코트의 악동’ 원조인 John McEnroe와 스폰서 계약을 하였고, 1979년에는 스포츠용품 업계 1위에 등극하게 된다. 당시 미국육상은 800m ~1만 m 모든 기록 보유자들이 나이키를 신었다는 기록이 있다. 그러나 1984년에는 사업영역 확장에 따라 신발에 대한 전문성을 상실하였고 시들어 버린 조깅 붐으로 판매고가 하락하였으며, 설상가상으로 ‘에어로빅 붐’에 의한 리복의 선전은 나이키에 치명타로 작

  • [스포츠경영] FC네트워크 스포츠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스포츠 마케팅의 목표3.스포츠 마케팅의 형태와 요소4.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Ⅲ.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현황1.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발전과정2.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현황Ⅳ. 스포츠 마케팅 시장과 기업의 문제점Ⅴ. FC Network1. FC Network 소개2. FC Network BusinessⅥ. FC Network 인터뷰Ⅶ. 결 론Ⅰ. 서 론마케팅, 이제는 사회 각계각층에서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널리 보급되어 있고 새로운 경영기법의 개발을 위해 개인, 조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