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먹는 여드름 치료제 아크퓨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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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제품설명
부진이유분석
산업환경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SWOT 분석
마케팅전략
STP
4P
결론
본문내용
1.1 제품설명


성상분홍색의 원형 필름코팅정성분
효능ㆍ효과 - 다음 증상의 완화: 여드름, 거칠어진 피부,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설염, 피부염, 습진, 짓무름, 옻오름 - 다음 경우의 비타민 B2, B6의 보급: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후의 체력저하시용법
용량15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1일 1회, 1회 2정 복용
소망화장품 ‘멜라클리어’의 후속제품


1.2 부진이유분석(1)

제품 기존브랜드에
안이한 제품마케팅

제품 디자인의 문제


이름에서 오는 거부감


기존브랜드에 안이한 제품마케팅


-->다른 광고 없이 함께 묶어서 광고

1.2 부진이유분석(3)


제품디자인의 문제


여성전용제품, 치료제를 연상시키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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