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무한도전 시청률분석및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무한도전에 대한 분석

2.SWOT 분석

3.경쟁자 분석

4.STP 분석

5.향후 전망 및 결론

본문내용
일명 리얼 버라이어티의 선두 주자

05년4월23일 무모한 도전으로 시작

06년 후반기부터 현재 08년5월까지 버라이어티 계의 최고 인기프로그램

중간에 chasm에 빠져 강세를 보이지 못했지만 꾸준한 발전을 꾀함

07년 무한 도전 멤버 전원 대상 수여

무한 도전과 비슷한 컨셉의 프로그램들의 진입

중간의 멤버들의 루머와 하하의 군입대 문제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 몰이

현재 비슷한 컨셉의 프로그램들의 등장

시청자들의 욕구 충족에 못 미쳐 근래의 시청률 하락세

선두주자로 인한 프로그램 추세를 선동
‘뉴 라인시네마’에서 포맷 수출 러브 콜
과거 세계적 스타(앙리나 힐튼)와 함께한 것을
이용해 세계 진출을 노림
여름 방학을 이용한 매니아 층 형성 기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성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나 경기연맹의 노력만으로는 역부족이다. 오늘날의 스포츠는 경기장 확보, 방송 및 매체를 통한 홍보, 진행 및 운영전문가, 경기관련 책자나 비디오테이프, 경기용구와 운동복 제조업자, 경기응원 등. 신경써야 할 부분이 한두개가 아니다. 이러한 복잡하고 경비도 많이 드는 스포츠경기를 시작전부터 끝날 때까지 모든 업무를 맡아서 처리해주는 사업이 있다. 이른바 스포츠마케팅 비즈니스다.2.사업구상 및 전략스포츠 마케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Ⅰ. 들어가면서Ⅱ.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 분석 및 평창 올림픽에 관련 여러 스포츠 마케팅 전략
  • 마케팅 - 성공한 스포츠 마케팅- 월드컵 성과2. 육상 선수권 대회 스포츠 마케팅 실패 사례 & 분석- 육상대회 실패요인- 육상대회 마케팅 사례3. 평창 올림픽 현 진행상태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대안- 평창 개최 계획- 현 진행상황- 평창 슬로건- 기대도- 파급효과- 경제적 효과- 기업들의 마케팅 사례Ⅲ.결론1. 설문지 분석2. 평창 올림픽에 관련 여러 스포츠 마케팅 전략 예상3. 평창 동계올림픽 SWOT 분석Ⅰ.서론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스포츠

  •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업분야,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MSP(관리서비스제공),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자금계획,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가치평가,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전략
  • 도전하는 행위로 받아들여졌고 그만큼 뉴스거리가 되기에 충분한 것이었다. 분쟁의 최종 결과는 이들 두 거대 기업들이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다. ABC가 타임워너에 지불하기로 한 금액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상당한 수준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번 사건은 단순히 두 라이벌 방송재벌 간의 일과성 기 싸움으로 정도로 넘어 갈 수도 있다. 그러나 주의 깊게 보아야 할 이유는 산업 전체의 변화를 시사하는 면이 있기 때문이다. 그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분석을 통한 중국시장의 거시적 환경분석 및 매력도 측정 ② 다이아몬드 이론을 통한 중국 제과 시장의 국가 경쟁우위 분석③ 중국 제과 시장 소비자 현황 및 경쟁업체 분석3) 내가 그에게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①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분석과 STP②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4Ps 전략 ③ ‘오리온 초코파이’의 핵심 마케팅성공요인4) 성공한 남자 ‘이언’, 그와의 사랑 흔적 ① ‘오리온 초코파이’의 기타 국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