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전자상거래(메가스터디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 e-러닝의 정의와 성장 추이
본 론
- 메가스터디 회사 소개
- 메가스터디 SWOT 분석
- 메가스터디 비즈니스 모델
-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결 론
- 메가스터디의 문제점 및 대안
- 본문내용
-
서론
e-러닝 이란?
PC, 휴대전화기, PDA 등 정보기기를 사용해 인터넷, 이동통신망 등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 교육을 실시하는 것
사이버교육, 원격교육, 온라인교육, 인터넷교육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상호작용을 극대화 함으로써, 분산형의 열린 학습공간을 추구하는 교육유형 이며 급격히 확산되는 e-비즈니스의 한 유형
메가스터디 소개
설립 : 2000년 7월 12일 법인 설립
대표 : 손주은 대표
자본금 : 23억원
매출액 : 800억, 순이익 210억 (2007년 6월 기준)
2004.12 코스닥 등록
주사업 : 교육 서비스 사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사업
메가스터디의 지향점
비즈니스확대
- 코스닥 등록 후 자금확보, 비즈니스 확대
- 온라인 교육 포탈 형태를 지향
매출 상승
- 매출 100억대를 넘어서며 2006년 700억원대 매출
- 주가 300,000원 돌파
서비스
- 전자칠판 형태의 서비스에서 벗어나 2001년 7월
동영상 서비스를 본격화
강사진 확보
- 강사 주주로 참여시켜, 차별화된 컨텐츠로
온라인 교육 서비스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