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유통관리, 전자상거래, 온라인쇼핑몰] 온라인 쇼핑몰의 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7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53장이구요

기말과제 발표때 만점 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1. 온라인 쇼핑몰의 발생배경
2.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3. 온라인 유통업의 진화화 연예인 쇼핑몰
4.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 단점
5.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가능성
6.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이러한 장기불안과 국가도산의 위기에서 탈출의 희망을 보게 한 것은 바로

‘유통구조의 개편에 따른 온라인 유통산업’

정보기술(IT)과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지난 10
년간 말 그대로 ‘강산이 변한’ 업종을 꼽으라면
유통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참고문헌
유통관리-임영균,안광호,김상용 저
삼성경제연구소
한국경제연구소
LG경제연구원
커스터머 인사이드 이은영 저
네이버
http://blog.naver.com/topbirds?Redirect=Log&logNo=70009707690
전자신문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관리 수업을 통해서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해답을 찾고 있는지 모르겠다.포털 사이트는 바로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통해 현재 기업들이 겪고 있는 변화의 중심축에 서 있다. 인터넷을 이용한 정보의 교환․획득․공유․창출의 장이 되는 정보 검색 기능을 바탕으로 포털은 현재 인터넷 기업들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 온라인 광고,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뉴스, 게임 등 - 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털 사이트는 지금까지 축적된 거대한 정보와 풍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유통시장 트렌드가. 기업형 유통시장의 확대와 과점화- 국내 소매시장 규모가 지속 확대되는 가운데, 업태간 및 업태내의 경쟁 심화- 기업형 유통시장의 확대와 할인점의 고성장세 지속- 업태별로 선두업체들의 과점화가 심화나. 새로운 소비문화의 확산- 인터넷의 등장과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으로 소비자 권한은 대폭 강화- 신유통업태의 출현과 이에 따른 가격경쟁으로 소비자의 힘이 더욱 강화다. 새로운 경쟁자 온라인- 무점포유통시장 급

  • 농업경영학4A) 코로나19 사태로 물류와 인적자원의 이동이 제한됨에 따라 농식품의 온라인 판매 증가에 따른 농가들의 경영대책을 제시하라0k
  • 쇼핑몰로 SNS(페이스북 등) 다음으로 모바일 쇼핑몰을 선택하였다. 소비자 조사 결과, 모바일을 활용하여 농식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전체의 39.0%에 불과하나 20대의 경우 60.3%, 30대의 경우 53.4%에 육박한다. 하지만 PC 기반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과 모바일 기반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다르며 아직은 모바일 플랫폼 기반 지원 사업이 미미하다. 모바일 온라인 거래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추어 정부 차원에서 모바일플랫폼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전자상거래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 가지 공급자, 구매자에 대한 혜택을 줄 수 있다.첫째,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을 실현하여 온라인을 통한 글로벌기업화가 가능하다.둘째, 네트워크 통합을 통해 거래비용 절감을 통해 가격우위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소개했던 것처럼 직구를 통한 가격경쟁력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테스크탑을 이용한 인터넷 사용보다는 태블릿 PC나 핸드폰을 이용한 거래가 증가되고 있고 활성화 되고

  • [마케팅] 인터넷 포털 Daum 다음 인터넷서비스분석 및 실패분석
  • 경영학 - 김택환 인터넷 기업의 전략적 제휴동기에 관한 연구 - 이경국 서경대학교사회과학연구소 2001.인터넷 포탈 비즈니스의 진화과정 및 경쟁구도 - 권남훈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2 한국인터넷진흥원통계청코리안 클릭(http://www.koreanclick.com/)랭키닷컴(http://rankey.com)100hot(http://100hot.co.kr)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http://www.ucc.daum.nethttp://www.etnews.co.krhttp://www.news.mk.co.krhttp://www.newspim.comhttp://economy.hankooki.comhttp://www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