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마케팅)충청북도농업경영인대회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9 / 2019.12.24
- 5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본계획
2. 행사구성 계획
3. 행사 세부 계획
4. 운영계획
5. 예산계획
- 본문내용
-
2. 기획배경
생명의 땅(바이오토피아) 충북에서의 충북농업경영인 위상정립
충북농경인 구성원들의 사회, 경제, 정치적 권익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바이오토피아 충북의 변화를 주도할 세력으로 충북농경인의 새로운 위상정립의 기틀마련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인 미래발전상제시
변화와 개혁이라는 21세기의 시대흐름을 인식하고, 생명연장의 꿈 바이오토피아 충북이라는 새로운 흐름에
부응하는 발전적 비전을 회원들에게 제시하여 회원들 스스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사구성
공동체의식 강화
◦ 충청북도농업경영인 회원가족간의 대화합과 우익증진
충북농업경영인의 하나됨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場 을 마련
지금 21세기 한국 농업 변혁의 시기적 흐름에 맞춰 갱신하는 충북 경영인!!
3. 행사주제 및 컨셉 도출
Theme
한국 농업의 희망,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경영인!!
변화와 개혁이라는 21세기의 시대흐름을 인식하고 바이오토피아 충북의 새로운 시대 주역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농업경영인의 자세와 역할을 각 행사의 프로그램속에 나타내어 시대의 흐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의 공감대를 형성
Concept
21세기 한국농업의 리더.. 한국농업경영인충북연합회
새로운 사고를 기반으로 농경인 의식구조의 전환을 유도하여 한계 지어졌던 상황에 도전하여 새 농촌 건설
정형화되고 관습화 되었던 획일적인 사고의 한계를 탈피하여 새로운 발상과 창의성으로 바이오토피아 충북의
새로운 농업인상 창조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인으로서의 자긍심 고취
한국 농업의 희망,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경영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