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마케팅)충청북도농업경영인대회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9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본계획
2. 행사구성 계획
3. 행사 세부 계획
4. 운영계획
5. 예산계획
본문내용
2. 기획배경
생명의 땅(바이오토피아) 충북에서의 충북농업경영인 위상정립
충북농경인 구성원들의 사회, 경제, 정치적 권익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바이오토피아 충북의 변화를 주도할 세력으로 충북농경인의 새로운 위상정립의 기틀마련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인 미래발전상제시
변화와 개혁이라는 21세기의 시대흐름을 인식하고, 생명연장의 꿈 바이오토피아 충북이라는 새로운 흐름에
부응하는 발전적 비전을 회원들에게 제시하여 회원들 스스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사구성
공동체의식 강화
◦ 충청북도농업경영인 회원가족간의 대화합과 우익증진
충북농업경영인의 하나됨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場 을 마련
지금 21세기 한국 농업 변혁의 시기적 흐름에 맞춰 갱신하는 충북 경영인!!

3. 행사주제 및 컨셉 도출

Theme
한국 농업의 희망,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경영인!!
변화와 개혁이라는 21세기의 시대흐름을 인식하고 바이오토피아 충북의 새로운 시대 주역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농업경영인의 자세와 역할을 각 행사의 프로그램속에 나타내어 시대의 흐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의 공감대를 형성
Concept
21세기 한국농업의 리더.. 한국농업경영인충북연합회
새로운 사고를 기반으로 농경인 의식구조의 전환을 유도하여 한계 지어졌던 상황에 도전하여 새 농촌 건설
정형화되고 관습화 되었던 획일적인 사고의 한계를 탈피하여 새로운 발상과 창의성으로 바이오토피아 충북의
새로운 농업인상 창조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인으로서의 자긍심 고취
한국 농업의 희망, 바이오토피아 충북 농업경영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사업화기관3. 일본의 기술이전사업화기관4. 유럽의 기술이전사업화기관5. 한국의 기술이전사업화기관제8장 기술사업화와 기술금융1. 기술금융의 개념과 특성2. 한국의 기술금융체계3. 밴처캐피탈과 기술사업화4. 자산유동화와 기술유동화증권제9장 기술과 마케팅1. 마케팅과 기술마케팅의 개념2. 기술마케팅의 특징과 기술수명주기3. 기술시장 및 환경분석4. 기술마케팅 계획수립과 주요절차제10장 신기술창업과 사업계획서1. 창업의 정의2.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디자인 적인 사업계획서작성하고자 하는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재검토한

  • [창업과디자인]최종 요약 정리본
  • 사업계획서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p1763.유의해야 할 점 p1774.성공가능성 여부 p178ꊱ인도의 제반 환경1. 사회, 문화적환경2. 경제적환경3. 인도투자환경4.정치환경■ 인도 FTA■ 그 외의 TIP1. 사회・문화적 환경(1)국가 개요1) 공식국가 명칭 : Republic of India (India) 2) 수 도 :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마케팅에 커다란 영향을 끼치는 요인 중의 하나. 동양제과는 중국에서 구축해온 오리온 초코파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TV광고, 공익행사, 시식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현지화 작업을 더욱 강도 높게 추진해 나갈 예정 지난 2000년 허베이성 홍수 때는 구호품으로 초코파이를 지원했으며 벽지 소학교의 책걸상 지원사업도 벌였다. 현지 법인이 소재하고 있는 허베이성에 25만 위안을 투자, 초등학교를 지어 기증하였으며 허베이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