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G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G 기업소개
P&G의 경영전략
해외 진출 사례 및 전략
경쟁자 분석 <유니레버>
P&G 발전방향
토의 문제
본문내용
글로벌 전략
기존의 핵심사업을 설립, 더욱 강한 리더 상품을 만든다.
지도적인 거래처와 빨리 성장해라.
큰 나라에서 성장해라.
고성장과 높은 이익을 가진 사업을 발전시키고 투자해라.
고성장 개발시장에서 P&G 지도력을 설립해다.


물류 전략
1980년대 중반, P&G는 서비스 향상과 비용절감을 위한 프로젝트에 착수
재고의 감소와 서비스 수준 향상, 노동력 절감
경쟁적 시장 점유율을 1% 늘리는 결과
막대한 경쟁적이고 경제적인 수익을 얻음
참고문헌
-브랜드제국 P&G 저자 : 프레더릭 댈즐, 2005
-Winning with the P&G99 : 찰스 L. 데커, 2003
-P&G power : 찰스 L. 데커, 2002
-www.pg.com Procter & Gamble
-www.fortune.com  포츈
-www.pg.co.kr P&G 코리아
-www.google.co.kr 구글
-www.naver.com 네이버
-www.lgeri.com LG경제연구원
-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www.unilever.com 유니레버
-www.unilever.co.kr 유니레버 코리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 마케팅사례 PPT]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G마켓 향후전략방안제언
  • G마켓마케팅전략 발표1. G마켓 기업소개(1) G마켓 기업개요(2) 기업비전2. G마켓 성공요인3.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G마켓 STP분석5. G마켓 마케팅 4P분석6. G마켓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1) 현 문제점(2) 개선방안 제안7. 향후전략방안INDEX1. G마켓 기업소개주 소 : www.gmarket.co.kr서비스 공급사 : (주)이베이 코리아구 분 : 마켓플레이스시장점유율 : 1위 (G마켓, 옥션– (주)이베이 코리아)비즈니스 개요 : 2000년 구스닥으

  • [서비스 마케팅] G마켓의 SWOT,STP,7P 성공전략 분석(A+)
  • 마케팅Ⓐ 판매자 측면: 판매자 신용등급제도판매량과 만족등급에 따라 불량 - 일반 딜러- 우수딜러- 파워딜러로 구분 하여 각각에 해당하는 혜택 제공 Ⓑ 구매자 측면: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되며, 일정 마일리지부터 G 캐시로 전환 하여 구매에 이용가능신용평가 제도를 통해 거래가 성사될 경우(구매거부없이) 적립되며 점수가 높아지면 쿠폰발행해 주는 혜택을 부여한다.(무료배송쿠폰등)Ⅴ. G마켓의 전략 방향제시 G마

  •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G마켓 마케팅 SWOT,STP,7P분석과 G마켓 향후방향제언 PPT
  • G마켓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G마켓 기업분석(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오픈마켓이란?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마켓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7. 향후방향 제언1. G마켓 기업분석G마켓은 2000년 4월, ‘누구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열린 시장’ 이라는 새로운 비

  • G마켓 성공비결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G마켓마케팅연구INDEX1. G마켓 성공비결2. G마켓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G마켓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G마켓 미래전략방향 제시1. G마켓 성공비결G마켓의 성공비결으로는 우선 기존의 구스닥이었던 사명을 G마켓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혁신 작업을 단행한 데서 기인한다. 단순히 사명만 바꾼 것이 아니다. 경매시스템을 표방하긴 했지만, 완전 오픈마켓

  • [마케팅전략]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G마켓의 마케팅 전략- 목 차 -가. 서론- G마켓 선정동기-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나. 본론- G마켓 회사개요- G마켓의 과거와 현재- 4P 분석- SWOT 분석- 경쟁업체(옥션) 분석다. G마켓 마케팅 전략라. 결론- G마켓 향후전망마. 참고문헌가. 1.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규모는 2003년 6조 6000억원, 2004년 8조 2000억원, 2005년 10조 4000억원 규모로 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